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편의점 핫도그 강예빈 핫도그 먹어는 봤나?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날씨 완전 여름이에요~ 아우 더웡 ㅎㅎㅎ


그래도 말이죠 ~ 아침에 갑자기 땡기는 핫도그...






그래서 달려간 편의점~ 실은 GS 사가 맞나요? 


 위대한 핫도그? 그거 먹고싶었는데 


그 엇비슷한 핫도그라도 있으려나? 하고 7레븐으로 갔습니다. 


일곱레븐 으로 달려갔죠~ 편의점 핫도그 기다려~  내가간다 하고 


하지만 아무리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어요~ 없어 


그래서 다시 한번 눈을 휘둥그려 보니 눈에 잘띄지 않는 핫도그가 보입니다. 



일단 핫도그이기에 구매해 봅니다. 


강예빈 씨 ~ 언제 핫도그 출시했나요? 왜 나한테 말도 안했어요?! ㅎㅎㅎ


일명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강예빈 핫도그 입니다. 왜 연예인 들이 이렇게 광고 모델로 많이 나와서 


본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제품에 대한 확실한 믿음이 있어야~ 


강예빈 핫도그 라고 올릴수있는거 아닐까요?! 라는 생각에 했겠죠? 이걸 노리는건가요?!


한때 창렬하다고 했던 제품때문에 말이 참 많았음에도 불구 하고 말이죠



일단은 구운 제품이라 지방 함량이 좀더 낮습니다. 트랜스지방은 0 제로에요~ 


편의점 핫도그 치고 엄청 없는 편이죠~ 


개인적으로 편의점이 예전 저희들 어렸을때 불량식품파는 문방구 처럼~ 그런 느낌으로 


고급지게 변질? 된모습 같아요~ 편의점엔 먹을거리 참 많습니다. 






학생들이 참 많이 이용합니다. 


이러니 앞으로 편의점 전망은 더 밝다고 할수있겠죠?!


어린 학생들이 자꾸 거리낌없이 이용하다보면 커서도 이용할테니 말이죠~ 


동네마트가 더 저렴하단다 가격은 엄청~ 얘들아 ~  


물론 예전보다 물가가 오른만큼 맛도 더 있어지긴 했습니다~ 



짠 내용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볼품없어요~ 


근데 말이죠~ 이게참~ 괜찮은 맛이 났어요~ 어떤점에서? 


그냥 핫도그 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


그 소시지 빵같은 느낌이 듭니다. 


강예빈 핫도그 라고 해서 핫도그 맛보다는 조금 다른 편의점 핫도그 네요~



크기는 제손가락 새끼 손가락  2개 정도 크기~ 전 손가락 짧은 편입니다만 ㅎㅎ 


하지만 소시지는 크고 두툼했답니다. 



보이세요? 엄청 두껍죠?! 두툼하니 맛도 좋았어요~


하지만 역시 제가 싫어하는 햄의 중요포인트 ~ 짭니다. 


짠건 어쩔수 없어요~ ㅎㅎㅎ


편의점 핫도그 를 떠나서 모든 편의점 음식들 은 좀 짜다는거~ 감안하셔야 합니다. 


안에 케찹도 들었는데요~ 전 강예빈 핫도그 케찹 안뿌리고 먹었답니다. 


왜냐면~ 그냥먹어도 짜니까요 ~^^ 


혼자 은근 오래 살려고 짠건또 싫어 한답니다. ㅎㅎ



제가 직접 샀답니다. 제돈내고~ 커다랗게 보이시죠?


강예빈 핫도그 130g 2500원 !! 비싸긴 해요 그렇죠?!


삼각김밥도 배고파서 사먹었어요~ 이러니 살이 안찔수가 있나요? ^^







자꾸만 살이 쪄서 문제인 제가 오늘은 여기까지만 적고 마무리 하지요~


가끔 사먹을만한 맛입니다. 하지만 제과점이 가깝다면 그냥 제과점 소시지 빵 사먹겠어요 ㅋ


하지만 편의점이 갖고 있는 가장큰 매리트는 가까운곳에 참 많다는것


그게 정답이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