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인천 고구려짬뽕 구월동점 가본후 느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일하는곳 근처에 있는 고구려짬뽕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인천 고구려짬뽕 구월동 점입니다. 


사실 가게 자리는 애매모호한 자리였는데 딱 이런매장은 하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술집보다는 이렇게 밥집이 자영업이 더욱더 괜찮다고 생각하는 1인으로써~^^


왜냐면~ 술집은 밤늦께까지 일한다는 단점이.. ㅎㅎ 


또한 제가 술 좋아하는데~ 술을 못먹잖아용~ ㅎㅎㅎ 암튼 뭐 그리하지만~ 


암튼 크게 생겼는데 몇번을 가볼까 하다가 못갔었는데~ 


사촌형이 찾아와서 먹어보자는 말에 찬성을 외치며 갔던곳 !!!


얼큰한 국물 요리 가  땡겼었거든요~ 


밥값은 제가내서 좀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 ^^



3월에 가봤습니다. 하지만 이리도 늦게 올리는것은 나름의 불필요하게 바쁜 일이 많아서 ㅎㅎ


돈벌지 못하는 바쁜일들... 그리고 개인적인 게으름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


암튼 고구려짬뽕 이기에  당연히 메뉴선택은 짬뽕으로 했습니다. 


하지만 탕수육은 제생각은 중국집의 꽃이라 생각하기에~ (전 서민이기에 ㅎㅎ)


하나 시켜봤습니다. 맛을 봐야죠~ ^^





일단 내부사진은 못찍었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밥먹는데 사진찍음 실례잖아요~ 그래서 보통 


사람없을때 가서 먹고 찍는데 제가 간시간대가 점심 때라... 많았습니다. 



빨간 짬뽕이 나왔습니다. 이거 얼큰합니다. 얼큰한 국물요리 찾는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얼큰해요~ 국물 좋아요~ 보통 중국집들 10군데 전화해서 시켜보면 나오는 1개정도의 집수준 !!!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국물이 좋아요~ 내용물도 나름 충실히 들어가있구요~


맛있게 하는 짬뽕이라면 생각나는 곳 ^^  하지만~ 짬뽕을 평가하자면~


아쉬운부분은 젓가락 !! 잘안잡히고 ㅎㅎ 아쉬웠어요 


그리고 면발 !!! 얼큰한 국물 에비해 아쉬운 면발 !!!!



면발이 조금쫄깃하지 않은느낌.. 기계로 만든거라 그렇겠죠? 


하지만 쫄깃함은 좀 적어요~ 그래서 약간은 국물과 면이 따로노는듯한 느낌? 


짬뽕밥이 차라리 나을거 같습니다. 


얼큰한 국물요리 로 선택해서 먹는다면~ 오히려 낫겠죠?!


인천 고구려짬뽕밥 이렇게 했음 더 잘됐을지도.. ㅎㅎ


면이 아쉽지만 국물은 걸쭉한 느낌의 짬뽕이었습니다. 


기가막힌 맛집은 아니어도~ 맛있는 집은 맞습니다. 





자그럼 짬뽕과 함께 나오는 반찬은 무엇일까요?! 



겨우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ㅠ,ㅠ


얼큰한 국물요리 먹을때 땡기는 단무지지만 !!


아쉬운점 이었어요~ 전 그거 좋아하는데~ 빨갛게 무쳐서 나오는거 


뭐더라~ 얘기 들었었는데 까먹었네요~ 중식당 코스시키는데 가면 나온느거 그거 좋아하는데 


그것정도는 주면 어땠을까~ 하는생각이 조금 들었답니다. 



그럼 이제 탕수육으로 넘어가보죠~ 


탕수육은 찍어먹는걸 더 좋아하지만~ 부어서 나온걸.... 어쩌겠습니까?!


얼큰한 국물요리 에는 부어져있는것보단 안부어진걸 먹는게 나은데 ㅠ,ㅠ


하지만 바로 매장에서 나오자마자 먹는거라~ 맛있습니다.


이정도면~ 탕수육도 인정!! 


그러나 탕수육 소스맛은 그닥... 평범~ 과일 소스가 전 더 맛나고 좋던데 ~


예전 소스맛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보는 케찹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 ㅋ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고기가 나름 두껍습니다. ^^


그리고 많이 튀기지 않은 탕수육이라 맛있죠~ ㅎㅎㅎ


인천 고구려짬뽕 구월동점 에서 맛본 두가지는 일단 합격 드립니다. 


요즘은 맛없는집 찾기 어렵다지만~ 그래도 많습니다. 


보통수준이상돼는 음식점이 아직도 딱히 없으니까요~


얼큰한 국물요리 찾기가 그리 쉽나요?! 조미료 잔뜩 넣지 않은집인거 같아 인정합니다. 


중간이상은 되므로 인정~ 괜찮은 맛집이라 인정합니다. 





그럼 다른 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 메뉴판을 보여드릴께요 



숟가락 통에 붙어있는 메뉴~ 분식집이나 중국집등에 많이 사용돼는 메뉴판 


사실은 좀 지저분해 보이긴 하지만 ~


한테이블당 이렇게 메뉴판을 사람수대로 주는게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하죠?!


하지만 이렇게 회전이 빨라야 하는곳에서는 그러기 힘드니~ 이렇게 대체 하는거라고 


생각하지만~ 여기는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서 어찌보면 더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음식재료는 신선할수록 음식이 맛있을테니 말이죠


얼큰한 국물요리 찾는다면~ 한번 가볼만 할테니 가보세요~ 


구월동에서 인천 고구려짬뽕  한번도 안가보신분이라면 가보세요~


얼큰한 짬뽕 국물~ 괜찮습니다. 저라면 짬뽕 말고 짬뽕밥~~ 시키겠어요~ 


얼큰하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