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속의날들

가수 비비(B.B) 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 ^^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날씨가  추워요 .. 그런데.. 비가오는건 뭔지.. ㅎㅎ


암튼 오늘은 출근길에 들린 노랫소리가 제 추억을 자극 하네요



그노랜 바로 가수 비비(B.B) 가 부른 하늘땅 별땅 이었습니다.


정말 이노래가 나왔을때 와~ 정말 좋다~ 이쁘고 노래참 좋다 ~


생각하던 코흘리개?는 아니지만 가슴 설레이던 학창시절이 생각 나네요


이노래의 가사가 참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헌신적인 스타일의 여성~ 제 취향입니다...


저 여성부에 신고 하심 안돼용~ ㅎㅎ


그래서 가수 비비 (B.B) 에대해 알려드릴려구요~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테고 ~ 또 궁금하신 어린 친구들도 있을테구요 




이게 바로 가수 비비의 1집 앨범 자켓 입니다.

1집앨범에선 비련의 노래로 아주 히트는 아니지만 이름을 알렸었죠~ 


비련은 1996년 에 나온 노래로 

이경섭 작곡 강은경 작사로 듣기에 댄스 노래 입니다. ^^


들어 보시면 아실거에요~ 아 이노래 !! 하고 ㅎㅎ 


♪♩ 니가날얼마나 사랑했는지 ♬


듣고 싶으시다면~  동영상으로 그때 그모습 볼수있어요~ ^^



제가 들은 라디오에서 흘러 나온 오랫만에 들은 그노래는 바로 


비비(B.B) 2집 에 수록된 하늘땅 별땅입니다. 





1997년 에 나온 곡으로 밝고 경쾌한 댄스입니다.


니가 마른 여잘 좋아한다 해서 
힘든 다이어트 참아왔는데 
니가 긴생머리를 좋아 한다고 해서 
여태껏 길러왔는데 
니가 남자많은 여잔 싫다 해서 
누가 말 붙여도 외면했는데 
니가 잘 노는여잘 싫어 한다고 해서 
그좋은 나이트도 안가 


이런 가사였는데요~ 이것참..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저한테 다 맞춰주는 

여성 캐릭터였어요~  그래서 더 가슴 설레게 했던...

거기다~ 섹시한 두 누님들이 이런 청순한 가사를 불러 주시니 


어찌~~~~  설레이지 않을수 있습니까?!


이때 당시노래는 제여동생도 좋아 했던 노래입니다. 남친한테 불러주려고 

열심히 노력하던 동생이 생각나네요 ~ ㅎㅎ 음치끼가 있어서.. ㅋㅋㅋ


더싫어 할지도 모를 상황이었지만 .. 전 얘기 안해줬어요.. ㅎㅎㅎ


성향이 다다르니까요~ 사람마다 !!! ㅎㅎㅎ 


결국 헤어졌었나? ㅎㅎㅎㅎㅎㅎ  들어 보시죠~ 물론 비비(B.B)가 부른겁니다





암튼 그렇구요~ 비비(B.B) 에 대해 더 알려드리면 안타깝게도 2집을 끝으로 


앨범작업은 더이상 하지 않구요~ 


채소연, 윤이지 이 2인조로 이루어진 그룹은 해체 아닌 


기억속에 잊혀져 갑니다. 아.. 안타까워라.. 


하던중에 비비(B.B)의 채소연 님만 따로 1집 앨범 반전을





 2003년에 발매 하여 활동하지만 큰 반전없이 


많은 인기를 받지  못하구 기억속에서 잊혀져 갑니다...


2009년 12월에 채소연 님은 결혼하셨네요~ 남편분은 1살연상 

외국계 제약회사 아시아 지사장이랑... 헐..^^


근데 더 재밌는건 윤이지님은 2AM  이창민 의 이모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윤이지님이 이모  2AM  이창민이 조카인거죠~


역시 가수 집안에 가수1명은 나오기 마련인가봐요~


아~ 오랜만에 추억에 잠겨 있으니 좋네요~ ^^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1996년과 1997년 무엇을 하고 계셨나요?!


전 많은 것을 꿈꾸던 학생이었는데.. 지금은 그꿈중 1개만 이뤘네요 ㅎㅎ


결혼.. ^^ 그리고 이제 곧 태어날 아기 ~ ^^


앞으로 이룰게 많아서 더 행복한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늘 재미없는 글 읽고 가시다가 ~ 

                                            행복과 행운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