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속의날들

부천 에어컨 설치 삼성,엘지출신이 직접 설치해주는 전문브랜드 들어보셨나요?

부천 에어컨 설치 어디다 설치 하시나요?!

제가 추천하려는곳에 한번 문의 해보는건 어떨까요?!

제가 추천하는 몇가지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이유를 보고도 별로일거 같다면 다른업체 선택해도 됩니다. 

그만큼 제가 선택하는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한 업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몇번의 글을 적었었습니다. 

에어컨설치 관련 글을 적는 몇가지 이유는 

제블로그의 조회수를 위해서 이기도 했구요 ~

가장 큰 이유는 에어컨설치 업체 아니 에어컨설치 시장 이라는게 

아직도 불투명하고  , 한탕주의로 하는 업체들이 많아서 

바가지요금을 피하기 힘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입니다. 

 

에어컨설치의 가장 큰 중요한점은 설치 기술과 AS 입니다. 

에어컨은 설치를 대충 해도 처음엔 가동이 잘 됩니다. 

하지만 , 1달~ 6개월정도 후에 가동이 안돼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냉매가스가 조금씩 미세하게 

새어나가서 그런경우가 많습니다. 

바로 이점을 이용해서 대충 설치하고 돈은 받아가고 

문제 발생시 AS 안해주고 잠수타는 업체가 아직도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중요한것은 AS 중요합니다. 

그리고 한번의 설치로 제대로 설치할수 있는 업체가 좋겠지요?!

그럼 제가 부천 에어컨 설치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1. 설치 기술이 좋은 업체를 선정한다. 

제가 선택한 업체는 삼성,엘지출신이 설치 해줍니다. 

사람이 하는일이기에 실수가 있겠지만 그실수가 적은 사람이면 좋을테니까요.

그기준은 대기업에서 하던 분들은 실수가 적습니다. 

그만큼 많은 일을 해왔고 , 실수 빈도수가 적습니다. 

2. AS 확실한 업체가 좋습니다. 

제가 선택한 이업체는 확실한 AS 를 보장 해 주었습니다. 

고객관리를 설치 예약 하면 전산으로 관리가 되었습니다. 

AS 신청하려고 전화하자 , 주소와 설치 날짜를 알고 있어서 믿음이 갔습니다.

물론 AS 확실히 해주었습니다.

3. 가격이 적당한 업체가 좋습니다. 

가격은 낮을수록 좋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낮은 업체는 제 경험상 

AS 안해주는 업체가 많았습니다. 

차일피일 미루거나 8월말이나 되어야 가능하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제가 선정한 업체는 최소비용으로 설치하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불필요한 자재 사용이나 , 기구를 사용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4. 가격이 오픈되어있는 업체가 좋습니다. ( 가격이 동일한 업체가 좋아요 )

가격을 인터넷에 오픈하여 동일한 가격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에어컨설치가 환경에 좌우 된다고는 하지만 , 적혀있는대로만 받는다면

바가지 요금 당할 이유가 적어집니다. 

또한 상담할때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라진다면 안좋은 업체입니다. 

5. 설치할곳과 설치 업체가 가까울수록 좋습니다. 

가까울수록 AS 도 빠르게 방문 해주고 설치도 빠르게 해줍니다. 

6. 친절한 업체면 좋습니다. 

친절하다는것은 몸에 뵈어있어야 합니다. 

이건 사실 삼성,엘지 출신이라면 자연스레 몸에 뵈어있습니다. 

이렇게 6가지를 중점으로 제가 열심히 알아보고 찾아본결과 

부천 에어컨 설치 하려고 선택하고 추천하는 업체는 

만족에어컨 이라는 업체입니다. 

에어컨설치 전문 브랜드 만족에어컨 이라고 슬로건을 내걸고

삼성,엘지출신이 직접 설치 해준다는 브랜드라며 영업하고 있습니다.

1600-5375 대표번호로 문의 하면 됩니다. 

현재 수도권 및 경기 일부지역 설치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설치를 받아보면 압니다. 

친절하고 ,상담가격과 동일한 가격을 받습니다. 

가격은 명시해놓은 그대로 받습니다. 

AS 는 전산에 기록되어 확실히 해줍니다. 

설치기술도 중요하고 설치가격도 중요합니다. 

제가 선정하는 기준의 가장 중요한점은 

앞으로도 계속 부천 에어컨 설치 를 받을수 있냐 없냐 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잦은 이사를 많이 하는 제게 함께 늘 도움을 주는 업체 로 

누군가에게 자신있게 좋은업체라고 소개해줄수 있는 업체 인지 

확신할수 있는 업체인지 말입니다. 

제가 선택한 업체가 지구상 최고의 업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단순 홍보가 아닌  ,

제가 시행착오 끝에 찾아낸 업체로서 비교 대상의 한 업체가 되어 

에어컨설치 좋은업체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