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 속의날들

인천실내놀이터 찾으세요? 인천베이비카페 는어떤가요!? 인천 어린이 놀이터 ^^

안녕하세요 인천오빠왕쿨쿨이 입니다. ^^


날씨가 좋아지면서 밖으로 나가자고 하는 아이들 때문에 고민이시죠?!


연령대로 따지면 2살에서 6살까지 가보기에 좋은 인천실내놀이터 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따스한 날씨에 갑자기 회사업무를 종료하고 동물원을 방문하려다가... 


AI때문에 운영을 안하기에 급하게 찾은곳 !! 


바로 인천실내놀이터 를 찾았답니다. 


인천베이비카페 라는곳도 생겼던데~ 제가 보기엔 경계선이 모호한거 같아요~  






요즘은 미세먼지도 많고, 또 괜찮은 실외놀이터가 그리 많지 않느니~ 


우리인천베이비 들이 갈만한곳이 별로 없죠?! 


그래서 참 많이도 생기지만 그래도 부족한것이 바로 인천 어린이 놀이터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도 광역신데~ 좀더 많아야 수요를 충족시켜주지 않을까요? ^^


ㅎㅎ 그래도 있는것에 만족하면서  소개 할까 합니다. 


제가 소개할만한곳은 딱 베이비카페라는 말이 어울릴만한 곳이에요~ 


조금 큰 초등학교 친구들은 시시하고 재미 없을지 모르지만 ~


조금 어린친구들이 참 좋아할만한곳이지 않을까 합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ㅎㅎ



이렇게 볼풀장 하면 참 아이들 좋아하죠~ ^^ 


물론 조금 큰애들은 시시해 하지만, 조금 어린친구들은 좋아하지 않을까요? 


인천베이비카페 라고 따로 있는곳도 있지만 ~ 이런 풀장은 딱 걷기시작해서 조금 뛰기 시작하는


아가들이 참 좋아할거 같습니다. ^^


저 공으로 스크린에 던지면 스크린이 반응해서 나오기 때문에 재밌어 한답니다. 


저와 아내 그리고 아이까지 함께 참재미나게 했던것중에 하나에요 ^^



제가 인천실내놀이터 들중에서 그레이트피그미풀을 선택한 가장큰 이유는~ 


모래놀이가 있어서였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모래놀이는 좋지 않았습니다. 


제가생각하는것은 물좀 적셔가면서 성도 만들고 하는건데~ 이건 그냥 모래 위에서 


장난하는겁니다. ^^ 하지만, 좋아하던데요~ 역시 애들은 애인거같아요 





그래서 제가 인천베이비카페 라고 해도 될만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막 신나게 타고 이런것보다 


가만히 앉아서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만지고 느끼는 그런것들~ 


오감만족이라고 하나요? 어른들이 이렇게 함께 할수 있는 곳이 많지 않으니까요~



장난감 갖고 노는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장난감 상태가 사실 썩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


큰애들은 싫어할테지만, 제가 얘기 한데로 인천 어린이 놀이터 중에서 어린친구들은~ 


그런거 신경안쓰고 양으로 승부할테니 ~^^ 좋아하겠죠?! 


딱 올라가면 생각보다 크다 ~ 넓다 라는생각이 들긴합니다. ^^ 


장난감 옆에 있는곳에 보면 화면이 보이죠?! 그 화면 앞에 동그란데 올라가서 춤을 추거나 


행동을 보이면 스크린에 본인의 얼굴이 보이면서 재밌게 놀수있는겁니다. 


사실 저도 신기해서 해봤답니다. ㅎㅎㅎ




장난감 갖고 놀기도 하고 모래놀이 도 하고 나면~ 뛰고 싶다면?! 


여기서 뛰면 됩니다. 아이들의 영원한 놀이기구 ~ 미끄럼틀 도 있구요~ 


터널처럼 만들어서 여기저기 뛰어놀기 좋답니다. 


그래도 인천 남동구에 위치해 있는 어린이 놀이터  치고는 


규모면으로는 제일 크지 않을까 합니다. 



매시간마다 인지 30분마다 인지~ 한번씩 기차 탑승도 할수있는데요~ 


어른인 제가 타기엔 재미가 없지만~ 역시 아이는 참 좋아 했답니다. 


이렇게 짧은 기차를 타면 재미 있을까? 했는데~ 정말 좋아합니다. ^^ 


2번이나 타고도 더탄다고 떼쓰고 했습니다. 


사진올린것 외에도 많은 게 있는데요~ 제가 마음먹고 아이와 놀아주기위해서 


인천실내놀이터 찾은곳이니 만큼 아이와 함께 놀아주느라~ 많이 못찍었답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입니다. 소셜커머스에서 나온가격으로도 저렴했는데 


다음에 또올경우에 할인권을 주기에~ 다음번에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할수있을거 같습니다. 


아이와 저, 그리고 아내 3명이 2만원이 안나온걸로 기억합니다. 


직접가보면 식당가도 해놓구요~ 인형뽑기랑~ 이런것도 있구요~ 


매점도 있답니다. 셀프옷가게도 있어서 잠시 구경할만한것도 있어요~ 






어느곳이든 한번 가서 보면 생각보다 실망인곳이 인천베이비카페, 인천어린이 놀이터가 아닐까 


생각하지만, 함께 놀아주다 보니 아이의 눈엔 정말 신나고 재밌는게 많은 곳인거 같습니다. 


영화관람도 시간맞추면 그레이트피그미풀 영화 해주는거 같은데요 ~제 아이는 아직 


어리기에~ ^^ 보여주지 않았지만 , 사실 다른것에 빠져서 노느라~ 볼틈이 없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인천 어린이 놀이터 에서 함께 해주는 아빠가 되어보는건 어떨까요?!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만큼 아이에게 또한 부모에게 소중한것은 없는거 같습니다. ^^


그럼 더 좋은곳이 있거나~ 하실말씀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좋은정보는 언제나 공유하는것이 좋은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