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호치킨 메뉴추천 해요 호치킨 신메뉴 둘째후끈이 서창동치킨 편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랍니다. 


언제나 치느님은 입맛을 돋구지만~ 


매일 같은 치킨맛만 먹다보면 질리기 마련~ ^^ 


그래서 신메뉴라는 것이 있는것 아닐까요?! ㅎㅎㅎ






다양한 치킨집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가격이 좋은가격 !!


맛도 좋은 맛을 유지 하고 있는 호치킨 메뉴추천 하려고 합니다. 


호치킨 신메뉴 출시 되었는데요~ 


새로울신 !! 매울신 !! 뭐 이런뜻인가 봅니다. 


제가 먹어본것은 둘째후끈이 라는 메뉴입니다. ^^


매장은 인천 서창동치킨 집입니다. 




호치킨은 크리스피 치킨이 기본 메뉴인데요~ 


그기본메뉴와 함께 둘째후끈이 라는 호치킨 신메뉴 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워낙~ 매운것을 좋아는 저이기에~ ^^ 


매운것만 보면 일단 도전 ~ 그렇다고 그리 잘먹지는 않습니다만... ㅎㅎㅎ


서창동치킨 하면 거의다 섭렵하고있는 저로써 ~ 또한 안먹어 볼수없겠죠?!


먹어보고 나서 적는 호치킨 메뉴추천 입니다. 




서창동치킨 매니아가 먹고 추천합니다. 실제로 먹고 추천합니다. 


제가 딱 먹어봤는데 좋아요~ 매워요~ 맛 있게 맵습니다. 


예전에 네네치킨의 매운양념치킨 엄청 맵게 해주세요 했다가 ~


먹으면서 욕했죠~ 눈물,콧물.. 다 나옵니다. 




아매워 그러면서 먹었던... 너무 매워서 


이건 정말 매니아들을위한 치킨이구나~ 했었죠~ 


하지만 !! 호치킨 메뉴추천 하는제게 왜 둘째 후끈이라는 메뉴를 


호치킨 신메뉴 를 추천하냐면~ 맛있게 맵습니다. 






어? 괜찮은데? 하다가 먹다보면 맵네~ 


매워 하면서 크리스피 치킨 먹고~ 그러다 보면 또 손이 저절로 가요~


매운맛을 원하고 있어요 속에서는~ 입에서는 그러지 말라고하지만~ 


그런 맛이랍니다. ^^


크리스피 전문점 호치킨에서~ 왜?! 


오븐으로 구운 치킨인 신메뉴를 추천하냐고 물으신다면~ 





일단 잡숴봐 ~ 라고 엿장수가 얘기 하듯이 하고 싶네요~


호치킨 신메뉴 드셔보시면 압니다. 이렇게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다니~ 


저는 보통보다는 매운맛으로 원했는데~ 


딱 좋았답니다. 아무래도 이프랜차이즈 정말 신중하고 잘하는거 같아요


이렇게 맛있게 맛을 내는 치킨이라니... 




보기 드문 맛이라서 이렇게 제가 요즘말로 아주 ~ 칭찬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


제가 호치킨 메뉴추천 했다고 모든이의 입맛에 맞을지 안맞을지는 모르지만


제가 실제로 먹어본 매운맛중에서는 지금 1등 입니다. 


앞으로 더욱더 많은 도전이 있기에 1등을 유지 계속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스트레스 많이 받는 세상~ 이 호치킨 신메뉴 와 함께 , 맥수&소주 마셔서 


조금은 풀어 보는건 어떨까요?!




이래도 한세상 저래도 한세상이니 ~ 


맛있는거라도 먹으면서 한탄하고 웃으며 살아 가요 우리 함께 ^^


저는 서창동치킨 을 먹었습니다. 


다른 지점도 아마 비슷한 맛을 내지 않을까 합니다. 


프랜차이즈의 장점은 그런거 아니겠어요?! ^^






스노윙후라이토핑 감자튀김은 사실~ 양이 적어서 뭐야~ 했는데 


통감자 맛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같이간 아이가 엄청 그거 먹는다고 하는바람에~ 추가 주문한것이지만~ 


제가 다 먹었네요 ^^


다음에는 신메뉴 전부다 도전해봐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