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갤럭시 어플 삭제하기 어려우시다면 보세요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날씨가 오늘은 마치 태풍이 오려는듯이 .. ㅠ,ㅠ


꾸물꾸물하네요~ 중부지방은 가뭄이라는데 ~


비야좀 내려서 가뭄좀 해소시켜주라~ ㅎㅎㅎ


제가 기우제 좀 했으니 비가 내리겠죠  ~^^


오늘은 말이죠 갤럭시 어플 삭제 하는것이 어려운분들을 위해


한번 포스팅해봅니다. 어렵지 ~ 않아요~ 






자 천천히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일단 핸드폰은 켜져있는 상태에서~ 


바탕화면~ ( 즉 화면 켜서 무언가를 선택할수있는 상태 )


바탕화면에서 앱스를 선택합니다. ( 메뉴버튼이라고도 하지요?!)




이렇게 생긴 모양을 선택 해줍니다. ^^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이 나왔다면~ 제가 동그라미친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아니 선택하는거죠~ 손가락으로 ^^ 샤사샥


그럼 다시 밑에 사진과 같은 그림이 나오죠~



 

그럼 다시 제가 화살표로 표시해놓은 일반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일반 칸으로 이동되어 화면이 보여지는데요~ 


아마거의다 같은화면을 표시할겁니다 갤럭시 어플 삭제하려면요~


꼭필요한 화면이거든요 ㅎㅎㅎ




그럼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라는 글씨보이시죠?! 제가 동그라미 쳐놓은 곳


선택해 줍니다. 손가락으로 누르시면~ 


이제 거의 다했네요~ ㅎㅎ 밑에 와같은 어플들이 쫘악 나옵니다.


사용하시려고 다운 받았던 , 설치했던 어플들이 나옵니다. 



 

그럼 이렇게 여러 어플리케이션들 중에서 맘에 들지 않거나 


지우고 싶은 어플, 혹은 사용하지 않는 어플들을 선택해서 삭제 해줍니다.


저는 10 x 10  어플을 삭제 해보겠습니다. 







삭제 해보는 데 이런생각이 들더군요~


세상살아 가면서 지우고 싶은 기억이라던지~ 잊고 싶었던 순간들~


갤럭시 어플 삭제하는것처럼 지울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럼 행복하고 좋은 기억만 하고 살텐데 말이죠~ 


하지만 또 기억하고 있는 추억들은 대부분 좋은 추억만 있으니까요 ㅎㅎ


아무튼 다시 돌아와서 10 x 10 어플리케이션을 삭제 해보도록 하지요 






삭제하고  싶은 어플을 선택해줍니다. 그럼 밑에 사진과 같이 


강제중지 그리고 동그라미 쳐놓은것처럼 삭제 라는 글씨가 나오죠~


그럼 삭제를 선택해서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보시면 잘 사용하지도 않는 어플인데 20MB가 넘게 차지 하고있네요~


너무 많은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스마트폰도 PC와 같이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가끔식은 필요없는 어플들을 정리 해서 더욱더 쾌적한 스마트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어플 삭제 하시는법 이젠 다들 아시겠죠?!


요즘은 50대분들도 60대분들도 70대분들도 ~ 


이젠 스마트폰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냥 전화받고 걸기만 하지 마시구~ 이렇게 관리도 좀 해주면서


사용해주세요~ 사람이든 동식물이든~ 전자기기든~


관리 해줘야~ 서로 좋은 관계를 이어 나갈수있는거 아닐까요?!


이상 인천오빠 왕쿨쿨이 였답니다.


도움 이돼셨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뵙길 기대해요~ ^^


늘 행복한일만 가득하셔서 오늘은 더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