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실내방향제 어떤걸 사용하세요? 천연향기나는 집만들기~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날씨가 좋음에도 불구하고 창문을 열지 못하는 현실이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


미세먼지~ 미워~!!! 황사~ 미워!!! 


그래도 중국에게 뭐라 할수 없는 국력의 약함을 


안타까워 해야겠지요?! 





기다려 중국~ 꼭 !!! 뭐라할테야~ ㅎㅎ


암튼 뭐 혼자 넋두리좀 하고 나니 시원하네요~ 


오늘은 실내방향제 를 두고 어떤것을 해야할까?


생각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을 ~ ^^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좋은것은 자연의것을 이용 한것 !!


천연제품들이 당연히 좋지요~ ^^


거기다 덤으로 돈도 그리 비싸지 않는 방법으로 알려드리지요~


천연 실내방향제 에요





우리가 방향제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냄새를 제거하고 좋은 향을 맡기 위해서죠?!


미세먼지나~ 황사로 인해 지친 우리 호흡계에 


휴식을 줘야 하니까요~ 


그럼 어떤게 제일 좋은지 알려드리지요~






좋은방법이제 각 실내마다  알려드리죠~ 


일단 주방~  주방에서 음식 냄새~ 아우~ 싫다~


특히 생선냄새~ 이런 비린생선냄새는 냄비나 주전자에 과일껍질을 


넣고 끓이면 은근히 과일향이 나서 냄새 정화와 방향제 역할


해준답니다. ^^ 이거 껍질 만들려고 과일 많이드시면


살 많이 찌게 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냉장고 냄새도 싫죠?


그럴땐 바로 레몬 ~ 그리고 굵은 소금이 좋습니다.


물때 낀곳은 굵은소금을 물에 풀어 닦아줍니다. ^^ 





레몬은 반으로 잘라 반쪽만 냉장고 안에 넣어두면 


불쾌한 냉장고냄새 흡수하구요~ 


음실물 쓰레기 냄새 싫죠?! 


그럴땐  레몬껍질을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꺼내어 


음식물 통에 넣어두면 냄새가 없어지고 좋은향이 납니다.


혹은 우엉 삶은물~ 분무기에 담아 싱크대 같은곳에 뿌려두면


냄새가 나지 않아요~





실내에서 담배 피시는 분들 ~ 담배냄새 없애는데는 


최고라 불리는 원두찌꺼기를 가져다가 여러군데에 놓아 주세요~ 


담배 냄새에는 이것만큼 좋은게 없다고 합니다.


담배냄새 잡아주면서 은은한 커피향이~ 음~ 좋다~ 


거기다 커피숍에 가면 무료로 준답니다. ~ ^^


담배피시는 분들 ~ 커피 찌꺼기 모아 오셔야해요~ ㅎㅎ


정말 저렴한 실내방향제죠?! 




그리고 신발장에서 나는 악취~ 향수도 뿌려보고~ 신발도 


세척해서 넣어봐도 냄새 나는곳 이죠~


그럴땐 신문을 좀 넣어두세요~ 꾸겨서~ ^^ 


혹은 녹차티백 남은걸 말리시거나 감잎을 말려서 넣어둬도 됩니다.


아니면~ 스타킹 낡은거에 베이킹 소다 채워두면 냄새 없어집니다.


돈쓰기가 정말 싫다? 그럼 김먹고 나면 나오는 하얀 알갱이 제습제를 


모았다가 신발장에 하나씩 넣으세요~ 냄새가 사라집니다.





향기로운 집에서 살고 싶다면~ 일단은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 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냄새제거에 제일 간단한 제품은 바로 ~


숯이랍니다. 숯은 일주일에 한번정도 햇볕에 말려주면 돼구요~


요즘에는 활성탄이라는게 있어서 숯보다 더 효과가 좋은 제품이 많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화장실에서 볼일보고 냄새제거는 향초를 이용하시거나~


아까 싱크대에 뿌려줬던 우엉삶은 물을 분무기에 담아 놔두시면


볼일보고 나서 변기에 뿌려주시면 냄새가 사라진답니다. ^^


실내방향제 찾으시는 분들~ 천연의 방법으로 냄새제거 부터 하시면


그어떤 방향제보다 좋은 향이 난답니다. ^^ 


이제 정신에서도 좋은 향이 나는 사람이 되도록~ 


멋진 글들이 많은 책을 많이 보도록 하지요~ ^^


오늘은 여기까지 ~ 미비 하지만 끝까지 읽고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면


전 행복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