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매직테이프 어떤건지 알려드리죠 ㅎㅎ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기분좋은 토요일 아싸~

하고 싶지만.. 전 토요일도 정상근무 하는 


아주~ 아주~ 정말~ 좋은 직장을 다니고 있답니다.





ㅠ,ㅠ 토요일은 없어요~ 월화수목금금금 만 있지요~


아우 ~ 언제쯤 벗어날수 있을까요?!


오늘은 그이름도 찬란한?!  매직테이프 가 어떤건지 


몰랐던분들을 위해 ? 알려드립니다.


저만몰랐던건 아닐테지요?!




바로 이런것을 매직테이프라고 합니다. 


알고보면 시시한? 그런거죠?! 투명테이프가 아닌것


하얀색?보다는 아~ 반투명 색상을 띄는 이 테이프가 바로 


매직테이프 입니다. ^^


왜이런 용어가 되었을까요?!





테이프는 원래 한번 붙으면 잘 떨어지지가 않아요~


끈적끈적한 끈끈이? 같은것도 생기구요~


하지만 이테이프는 떼었다가 다시 붙였다가 할수있는 테이프~


그래서 매직 테이프라고 한답니다.




너무나 쉬운 얘기지만 사람들은 잘모르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냥 색깔있는 테이프인줄 알고 사용하신다는~ ㅎㅎㅎ


저만 그랬던건 아니겟죠?!


가격은 투명테이프보다 당연히 비쌉니다.





떼었다 붙였다도 할수 있지만 네임펜이나 펜으로 위에다


글씨도 쓸수 있는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테이프랍니다.


이렇게 글쓰다보니 저....테이프 판매원 같음..ㅎㅎ


오해는 마시구요. 저테이프 회사 다니는것은 아닙니다.


저는 파란색 좋아해서 커팅기는 파란색 쓴답니다. ^^


여러분들도 매직테이프 사용법을 잘알고 많은곳에 


활용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