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오빠 왕쿨쿨이가 본책들

만족에어컨 을 추천합니다. (에어컨설치 전문브랜드)

만족에어컨 이라는곳을 아시나요?!

제가 만족에어컨 이란 곳을 만난지가 벌써 5년이 넘었네요.. 

이름에서도 아시겠지만, 에어컨설치 하는 업체 입니다. 

5년이 넘는시간동안 8번은 설치 받았습니다. 

제가 2번, 제부모님 2번 ,처가댁 2번 , 처형네 2번 말이죠..

집없는 설움 이란게 이런거겠죠?! 

저또한 결혼전에는 집에대해 욕심이 없었는데.. 

잦은 이사를 하다보니 , 마음이 조금씩 바뀌는거 같습니다. 

잠깐 서론이 길었네요.. ^^;;

 

 

 

 

에어컨설치 전문 브랜드 만족에어컨 이라고 슬로건을 

내세우는 업체 입니다. 

삼성,엘지출신이 직접 설치 해준다고 해서 일단 제일먼저 혹했습니다. 

그다음으로 제가 알아본것은 얼마나 오랫동안 이브랜드를 지속시켰는지가 

궁금했습니다. 

에어컨설치 후에 AS 가 안돼서 곯치아팠던적이 2번이나 있었기 때문에 

더욱더 철저히 알아보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중요 하겠죠?!

우리가 가격 생각안하고 에어컨설치 받는다면 , 그냥 비싼돈 주고 

삼성이나 엘지에 설치 받으면 되니까요. 

이모든것을 알아본바 , 믿을만한 업체라고 생각 !! 이들었고 

설치를 받고 나서 제 생각이 맞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친절하고, 설치 능력도 좋아보였습니다. 

같은 에어컨인데 꼼꼼히 설치 해주는 모습에 ~ 만족스러웠습니다. 

거기다 여기서 더 만족스러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설치후 5개월이 지났는데... 시원함이 덜합니다. 

문제 발생 !! 전화 했습니다. 

?? 딱 알려줍니다. 몇월몇일 설치 받으셨고, 어디 아니시냐고 말이죠..

어떻게 알았지?! 하고 신기해서 물어봤습니다. 

그러니 답변이 돌아옵니다. 전산으로 기입해놔서 자료가 남아있다고 

이렇게 철저하게 해주니 더욱더 감동.. 그리고 완벽한 AS에 더 만족 !! 

이렇게 만족스러운곳이 없었습니다. 

그동안 에어컨설치 한곳들은 개인이 하는곳에다 했고 

지인이 아는곳, 자신의 집에 잘해서 알려주는곳 이런곳들 전화해서 

설치 했을때 설치는 좋으나 ,나중에 문제 생기면 다들... 

왜이리들 책임감이 없는지 , 차일피일 미루기만 했습니다. 

그래서 만족에어컨 이 맘에 더욱더 들었습니다. 

서로간의 날짜를 조정하고 방문 해주니 ,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에어컨설치 문제 말끔히 해결되었습니다. 

 

 

 

에어컨설치 만족에어컨 정말 너무나 좋더군요 

그래서 저는 완전한 팬이 되었습니다. 

완벽한 설치는 물론, 설치 하다 실수가 있었다면 

인정하고 다시 AS 방문으로 말끔히 처리 해주는것 까지 .. 

모든 에어컨설치하는 업체가 이렇게 되었음 좋겠습니다. 

설치 가격도 오픈하여 딱 알려준 가격만 받습니다. 

방문해서 가격다르고 , 설치전에 가격 다른곳들 많이 봤으니 

믿음이 더욱더 가고 좋은 업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이번겨울이 춥지 않았으니  , 

이번봄부터 많이 덥겠죠?! 그전에 미리들 설치 받으세요 . 

좋은 업체는요~ 먼저 받아서 AS 까지 완벽히 해주니 그래서 

편하고 좋습니다. 

여름에 좋은업체는 일이 너무 많으니 좋은업체에서 설치 받기 

힘듭니다. 부르는게 값인경우도 있고 말이죠. 

 

에어컨설치 전문브랜드 만족에어컨 !! 제가 추천하는곳은 

제가 팬인곳은 다릅니다. 

그만큼 좋은 곳이란걸 설치 받아보시면 알겁니다.  

이렇게 추천을 오랫동안 꾸준히 하는건 

늘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시원한 여름 나시려면~ 

에어컨설치 만족에어컨 처럼 좋은업체 찾아서 하시길 바랍니다. 

만족에어컨 전화번호는 사진에 제가 적어놨어요. 

하도 쪽지,댓글 남기는분들 힘드신거 같아서 올려놨으니

그쪽으로 문의 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