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서창동 해물제작소 방문기

서창동 해물제작소 리얼~ 생 방문기 입니다. 

2018.06.04 일 방문기 입니다. 

월요일이구요~ 손님 적을때 방문하는게 

제대로 손님 대접 받는다고 생각해 방문해봤습니다. 


미취학아이는 볶음밥을 무료로 주고, 

놀이방도 있고~ 규모도 제법 크고 ~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기본~ 

맛있다고 소문도 난곳 , 그리고 서창동에 처음 생긴 해물전문점 !!




기대가 아주 컸습니다. ^^

방문은 조금 늦었지만 말이죠~ 

오픈발? 이라고~해서 조금 지나야 제대로 북적북적 

하지 않을때 방문할수있죠~ 


물론 북적이는 분위기도 나름 좋지만, 

요리는 음미하면서 그맛을 천천히 즐겨야 하지요 

물론 ... 놀이방이 있다는건 아이가 있어서 방문한다는것 

그만큼 조용히 먹긴 힘들겠죠?! ㅎㅎㅎ

해물제작소 라고 , 여기저기 새겨져 있어서 

프랜차이즈 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거 같아요 

궁금해서 찾아봤지만, 본사는 없고 서창동 해물제작소 만 딱 하나 있네요 


메인메뉴가 항상 맨위에 있죠?! 그래서 바로 해물찜을 겟 하고 

주문합니다. 가격은 서창동은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비싼건 

아무래도 건물임대료 때문이겠죠?!

비싼 가격 만큼 제대로 맛있게 나왔음 좋겠네요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밑반찬 몇가지가 나옵니다. 

뭐 여느 해물찜과 해물탕집과 마찬가지로~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히 나오는 서창동 해물제작소 ~ 

제일 중요한건 메인요리니까~ 

그것이 궁금하네요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요~ 초밥도 몇개 나오고 , 요즘 좋은 ~ 

멍게도 나오고 새우와 간단한 밑반찬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가자미 찜? 인가요? 저거 2번 시켜 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이들은 빠르게 어린이 놀이방으로 보냅니다. 

놀이방은 생각보다는 조금 작습니다. 

너무, 이바돔크기의 놀이방에 길들여졌는지? ㅎㅎ 

간단한 몇가지만 있어요~ 추억의 오락기기도 몇대 있구요 


이제 모습을 드러낸 해물찜입니다. 

하.. 다양한 해산물~ 넉넉한 양~ 

그리고 매워보이는 색깔~     캬~ 

술안주로 이만한거 없겠죠?!

너무너무 배가고파~ 

사진은 이만큼만 찍고~ 흡입 하기 시작했습니다. 

맛은 ..... 기대가 큰만큼 실망도 큰법... 이겠죠?!

네 .. 들어가있는 해산물 이 조금 아깝네요~ 

조금 아쉬운 양념맛... 밑반찬은 맛있는데.. 

오늘 실수한걸까요?! 


제가 해산물 요리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이가격에  ,이정도의 맛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직원들의 친절도 ... 


다른 블로그에도 몇번 적혀있던데.. 친절하지 않음..

서비스에대한 생각이 많이 부족합니다. 

저또한 갑질 싫어하지만, 보통 부탁한 밑반찬 추가는 

잊지 않고 가져오거나, 해야하는데.. 

그것도 잘 안돼고 ,음식 가져다 주고는 끝입니다. 

자꾸 잊고, 깜빡하고, 멀리서 있어서 불러도 오기 힘들고 말이죠 


음식점이라는게 세상에서 어찌보면 제일 힘듭니다. 

맛도 있어야하고, 서비스, 깨끗한 위생적이어야 하고 ~ 

거기다 요즘은 마케팅도 좀해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할테지만

서창동 해물제작소 는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제가 점수를 준다면 별5개 만점에 ~ 별3개 주겠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은 좋았지만, 맛과 서비스는 별루였습니다. 

다음번에 방문했을땐 조금더 나아진 모습이었으면 합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가서 확인해보세요~ 

입맛과 생각은 조금씩 다를테니~ ^^

서창동 해물제작소 방문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