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구월동 횟집 장산곶횟집 자연산의 풍미

구월동 횟집 을 찾아 헤매다가~ 

오랫동안 운영해온 장산곶횟집 이라는곳에 들렀습니다. 

구월동 하면 ~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곳 ~ 

흑산도라든지, 여러 횟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밑반찬들보다는 메인요리가 맛있는 곳을 찾아 

장산곶횟집 으로 방문했습니다. 




점심식사하러 방문한곳이라 한산했구요 

자연산 횟집을 처음 와봤기에~ 

그맛또한 궁금하고~ 설레였죠~ 


구월동 횟집 참많이도 다녔는데~ 

여기는 처음이에요~  ^^

비싸서 못 온곳... ㅎㅎ


그렇게 비싸진 않지만, 아직까지~ 

제가 인당 3만원이 넘는 식사를 먹으러 다니기엔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


다른것보다 여기는 일단 밑반찬이 ~ 

해산물 위주로 줍니다. 

특이한건 홍어랑 홍어간? 이란거였는데 

첨보는거라 먹기 좀 그랬어요~ 

좋아하는사람은 좋아하겠죠?!




구월동 횟집 대부분에서 보기 힘든 

귀한거라고 하는데~ 저는 1개만 딱 먹고 ~

안먹었어요 입맛에 안맞아요 ㅎㅎㅎ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해삼과~ 

바다내음을 머금은 멍게~ 

열심히 움직이는 산낙지 까지~ 

꼬들꼬들한 전복 ~ 흠~ 좋아요 


저는 횟집에서 나오는 생선찜을 참 좋아하는데요

맛있어요 담백하니~ ^ ^ 

이것도 열심히 먹고~ 저것도 먹고 하니 은근히 

배부를까? 하는데 ~ 메인요리 회가 나오네요 


회는 두툼하니~ 맛있게 떠오셨고~ 

쫄깃쫄깃 하고 탱탱하니 맛있습니다. 

자연산인지 사실 저는 잘모르지만~

자연산이라니 믿고 먹을수밖에 ^^


매운탕이 나오고 밥도하나 시키고~ 

밥을 살살 말아먹으면~ 

배가 빵빵하니 불러옵니다. 

더이상 못먹을거 같을때 ~ 

자리를 일어납니다. 


구월동횟집 장산곶횟집 자연산의 풍미를느끼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여기는 제일 좋은건 2명이 와서 밑반찬들과~ 

회를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스요리처럼 말이죠~ 

사람이 적어도 좋다는 말이죠~

2명이서 맛있게 먹을수있는 장점~ 


따로따로 회뜨고, 해산물 사고 

자리값하면 사실 여기 구월동횟집 장산곶 회집과 

가격 비슷한데 ~

알아서 가져다주고 깔금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 

가게가 오래되다 보니 조금 낡은 테이블과~ 

조금 깨끗해보이지 않는 건물 내부가 아쉽습니다. 


신나게 맛있는 해산물과 회를 먹어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거기다 살짝 곁들인 소주 한잔은 ~ 

아마 가장 큰 행복이 아닐까요?! 

낮술은 언제나 행복한 기분이 들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