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봉구스밥버거 영업시간 몇시부터인지 알려드리죠~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요즘은 날씨가 정말 제법? 추워졌어요~  올해는 따듯한편이라고 하더니 


11월 말이 되어서야 겨울다운 추위가 오네요~ 


아마 두꺼운옷 파시는분들이나~ 온풍기 판매하하시는분들~


장사안돼서 시무룩 하시겠어요~ 하지만 기운내세요~ 이제 추위가 오고 있으니까요 






오늘은 말이죠~ 봉구스밥버거 영업시간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지요~


요즘 봉구스밥버거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저도 한번 궁금해서 먹어봤답니다. ㅎㅎㅎ


예전에 프랜차이즈 있을때 이런거 하면 괜찮겠다 했는데 나오더니~ 


잘돼네요~ 엄청 잘돼서 부럽습니다.


전 언제쯤 이런일을 할수있을까요? ㅠ,ㅠ


 제가 가본곳은 인천의 새로운? 지역이라고 할수있는곳 인천서창2지구점에 가봤습니다. 




제가 방문한시간은 저녁8시가 조금 안된시간이었는데요~ 


그래도 손님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거하나 차려볼까요? ^^ 


먹어봤을때 맛도 괜찮고 ~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햄버거보다는 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평일에 오뎅 1+1이벤트도 하구요~


닭강정이라던가~ 불닭면 세트도 하더군요~ 



봉구스밥버거 영업시간 알아보는데 메뉴를 보고는 헐... 너무많다~ 


어떤걸 시킬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힘들기도 하지만~ 다양한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을거 같아요 







저는 치즈밥버거 랑 전주비빔밥버거 먹었는데요~ 


괜찮아요~ 맛있어요~ 갠적으로는 김밥보다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자 우리가 찾아헤멘 봉구스밥버거 영업시간 몇시부터인가요? 


봉구스밥버거는 매장마다 여는시간과 마감시간이 다른거 같은데요~ 인천서창2지구점은 


주말엔 오전 8:00 부터 21:00 까지 하구요 ~


평일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21:00 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밥버거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참많이 오고가나봅니다. 포스트잇에 엄청 적어들 놨어요~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등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고딩들은 공부하느라 안오나? 


내용이 약간 유치찬란 하더라구요~ 


누구랑 같은반됐음 좋겠다~ 몇학년 몇반 왔다간다~ 뭐 이런내용들 


우리도 학창시절에 참많이 적곤했었는데~ ㅎㅎㅎ 



봉구스밥버거 영업시간 다시한번 보여드리면서 밥버거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 판매 ~ 


하신다는거 알려드릴께요~  


가끔 궁금했는데 부산오뎅은 정말 ~ 부산에서 오는걸까요? ^^




매일매일 신선한재료로 그날의 밥버거를 만든다고 하네요~ 


900호점이 넘을정도로 많은 점포를 갖고있는회사이니~ 아마도 그렇게 하고 있겠죠?! ^^


오늘은 맛있게 먹은 사진이 없네요 저녁을 늦게 먹다보니 허벌떡 먹다가... 


사진도 못찍었네요,. ㅠ,ㅠ 담에 올려드릴테니 오늘은 봉구스밥버거 영업시간 만 알고 가세요~ 







실생활에서 궁금해할 정보를 알려드리는 인천오빠가 되겠습니다. ~


경기가 안좋지만 기운내서 활기차게 살아가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