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미니자동차장난감 어떤걸 구매하셨나요? 미니장난감자동차편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날씨가 이젠 제법 엄청 추워지고 있네요~ 


웬 겨울비가 이렇게 많이 내리더니 추워지네요~


오늘은 말이죠~ 귀엽게 생긴제 아들이 갑작스레 


자동차장난감에 빠져있는겁니다.







처가에 갔다가~ 미니장난감자동차 를 들고서는 계속 ~ 


밀고 기어다니는거에요~ ^^ 


그모습에 저도 어쩔수없이 하나 사주자~ 


하면서 마트로 향했답니다. 처음으로 사주는 아기장난감이에요 


첫선물은 무엇이 될까 궁금했는데 미니카장난감이 되었네요~ 


항상 장난감도 옷도 거의다 물려 입느라~ 하나 사주지 못했는데 


하나 사주려고 마음먹고 마트로 가서 구매한 제품 입니다. 



이렇게 웃는 얼굴의 모습을 보고 싶은건 부모라면 다같은 마음이 아닐까요?!


다행히 처가에 식구들의 자녀와 비슷한? 3년정도 차이가 나서 옷이나 신발등은 


대부분 물려입어서 참 다행입니다만~ ^^


사주고 싶었어요 미니장난감자동차 저도 갖고 싶었고~ ㅎㅎ 어렸을때 


미니자동차장난감 많이 갖고 자란 세대가 대부분 아니실테니까요~ 




주로 누워서 놀다가 이제 제법 기어다니고 가만히 앉아 있기 시작하더니 ~


이젠 미니카장난감에 빠질 나이가 되었다니 무척이나 기쁘고 기특하네요~


이제 어지르고 다니기만 하지 말고 미니자동차장난감이나 갖고 놀아라 ~


아무리 예쁘고 귀여워도 어지르는건 싫어하는 아빠란다 ㅎㅎㅎ



20대에 타고싶었던 갖고싶었던 자동차 미니쿠페를 우리 아가에게 선물했답니다. 


실은 제가 갖고 싶었던것에 대한 대리만족일지 모릅니다. 


희한하게도 마트에서 이상자를 들고 내려놓을 생각을 안하더군요 







토미카 미니장난감자동차 에 꽃혔나봅니다. 다른 미니장난감자동차 도 많은데 


토미카에만 꽉잡고 놓치 않는걸보니 맘에 들었나봅니다.




사고나서 봤더니~ 3세미만 어린이는 삼킬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 


헐.. 하지만 이미 구매했다는게 현실이지요~ 


왜이런 문구는 늘 구매후에나 보게되는것일까요?!




베트남에서 만들어서 오는군요~ 일본제품이지만~ 


사용연령 3세이상이라고 적혀있지만 개의치 않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큰데~ 이걸 삼키기에는 


너무큰 미니카장난감 자동차가 아닐까요?! 현재까지도 잘갖고 놀고 있습니다. 




마치 자동차전시장온것 같은 느낌? 이 드네요~ ㅎㅎㅎ


미니자동차장난감 구매해서 느끼지만~ 이렇게 하나 구매하듯이  타고다니는 차도 


쉽게 구매할수있는 여력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사진상으로는 잘안나왔지만~ 엠블럼도 정확하게 찍혀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차문도 좀 열리고 하면 더좋을텐데 말이죠 ~



뒷모습이 이차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아닐까요?! ^^


갖고싶었던 나의 드림카~ ㅋㅋㅋ 20대엔 저차가 그렇게 갖고 싶었어요~


젠틀하게 딱 타고다니면 좋지 않을까~ 하고 ㅎㅎ




그럼 다음으로 맘에 들어서 구매한 미니카장난감 폭스바겐 자동차입니다. 


   

사람들이 실제 타고다니는 모습을 보면 너무 앙증맞게 생겼어요~


귀엽기도 하고 트렁크가 없어서 조금 불편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예쁜차에 시선이 가는건 


어쩔수없겠죠?ㅎㅎ 


이쁜 여자가 조금 냉랭해도 봐줄만한것처럼 말이죠~ ㅎㅎ




미니자동차장난감 치고는 정말 디테일하게 잘만든거 같아요~ 타이어휠좀 보세요~ ㅎㅎ


또 토미카의 가장큰 장점~ 잘 굴러 간다는것 ~!!!


어쩜 이리 잘굴러간다냐~ 이미 쿠페는 보이지도 않아요~ 어딘가에서 짱박혀있겠죠 ㅎㅎ




역시 뒷태가 남다른 폭스바겐 비틀 ~ ^^ 엉덩짝 때려주고픈 뒷태죠~ ㅎㅎ


귀엽게 생긴 아가씨가 딱 타고 내리면 어쩜 그리 잘어울릴까 하는 자동차죠 ~


실제로는 못사지만~ 이렇게 토미카 미니자동차장난감 이라도 구매해서 만족해봅니다. 




미니장난감자동차 크기는요 제엄지손가락 만해요~ 생각보다는 작아다는것은 함정 


전상자크기보고 쫌더 클줄 알았는데... 하지만 먹고삼킬정도는 안돼는거 같아서 다행이죠~


잘갖고 놀다가 미니장난감 자동차 진열대같은것도 좀 사서 진열해 놓고 싶더라구요~ 







저만의 컬렉션? 아니면 만족? 대리만족 하고 싶어요~ ㅎㅎㅎ


마음대로 못바꾸는 자동차지만 미니카장난감은 마음대로 구매할수있는 여력은 돼니까요 ㅎㅎ


여러분들도 저처럼 대리만족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한번쯤 쉽게 구매하는 미니자동차장난감 처럼 쉽게 자동차를 바꿀수있을정도의 재력가를 


꿈꾸며~ 오늘은 포스팅을 마쳐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