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페리에 탄산수 느껴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오늘은 말이죠~ 작년 2014년에 열풍이 불었던 물


2015년에는 더욱더 인기가 많아 질것 같은 물 !!





어떤물일까요~ ^^ 아 날더우니 물장난 치고 싶네요 


어린애들 처럼~ ^^ 


바로 탄산수 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


궁금해요? 그래서 제가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우리나라 탄산수 시장은 작년엔 400억 정도로 추산되었는데요


올해는 800~ 1000억정도 이룰것으로 롯데마트 담당자는 전망 하더군요


그럼 어떤 것을 먹어보았을까요?!


제가 먹어본 탄산수는 바로 페리에 탄산수 입니다.


탄산수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


그중 최고는 바로 변비 , 그리고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려면 식사전에 마시면 포만감을 주어 덜 먹게 된다는 


뭐 그런 원리인데요~ 이건 사실 일반 물먹어도 약간 그렇긴 해요~ ㅎㅎ


변비에는 효과가 있을거 같긴 합니다. 저 먹고 20분뒤에 화장실 갔어요




페리에 탄산수 를 선택한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전세계 탄산수 시장의 시장 점유율 1위를 하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인디언체조클럽 곤봉에서 디자인을 따온 병~ 예쁘니까요 ㅎㅎ


천연탄산수라고 하니까 한번 구매 해봤습니다.







저는 레몬 맛을 먹어봤는데요~ 약간 탄산느낌도 나지만 


조금 밍밍한 맛이라고 할까요?! 천연이라 그런지 ~


아무 첨가물도 안들어 간 맛.. 레몬 향과 맛이 약간 나는 맛 .


맛은 그냥 그런데로~ 워낙 음식도 싱겁게 먹는편이라~ 


전 맛있게 마셨습니다. ^^




저기포 올라오는것들이 탄산이겠죠?! 


요즘은 뷰티쪽에서도 탄산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시죠?!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ㅎㅎㅎ





PH 4.5~5.5 약산성을 띠는 탄산수는 피부에 긴장감을 주어 


탄력을 높이고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얼굴 붓기제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많이 찾는답니다.


하지만.. 휘발유보다 비싼물을? 피부에 양보 해야하나요? ! ㅠ,ㅠ


마실것도 없어요~ ㅎㅎㅎ




프랑스제품이라 그런지 병뚜껑도 참 예쁘게 잘 만들었네요~ ^^


페리에 탄산수 는 1898년 루이페리에 박사가 광천 소유권을 확보


생산되면서 이름도 결정하고 병에 담아 시판하면서 인기가 많아진


물입니다. 프랑스 의학 아카데미에서 유일하게 건강에 좋다고 


인정한 물입니다. 버킹검 저녁 만찬식탁에도 올라가는 물이라고 


하는데요 ~







제가 먹어본바는 별거 없어요~ ^^


그냥 물이에요 약간탄산이 들어 있는 밍밍한 물~ 


전 레몬맛이니까 레몬향이 은근히 나는 물 ~ 


1병정도는 마트에서 그리 비싸지 않으니 사드셔보세요 ㅎㅎ


아마 맛없다고 하는분 35% , 이거모야~ 35% , 중독되어 가는 35%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속 먹고 싶어지네요


이 심심한 맛이 갖고 있는 끌림~ ㅎㅎ


날씨가 더워지니까 이젠 시원한것만 자꾸 생각이 나네요 ㅎㅎ


기분좋은 하루들 보내시구요~ 


저때문에 페리에 프랑스산인거 알게 된거구요~


탄산수에대해 조금더 알게 되었다면~ 주위사람들에게 좋은일 한가지


꼭 해 주세요~ 당신의 그행동으로 세상이 한결 밝아 집니다. ^^


행복 바이러스야 퍼져랏 !!!! ^^ 


그럼 저또한 행복 바이러스 퍼트리러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