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왕쿨쿨이 생각

휴대용스피커 추천 인테리어 효과까지~ 마이엠프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오늘은 말이죠~ 큰맘? 먹고 산 휴대용 스피커~


야외에서 핸드폰으로 음악듣고 싶어서 좀 크게 같이 들으면


좋잖아요 ~^^


무엇이든 같이 하는게 좋습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아침에 화장실에서 볼일 을 보며 인터넷을 잠시 


보고 있는데~ 헉?! 이거 뭐지?! 왜이렇게 싼가격에? 


핫딜인가요? 뭐 그런거였어요~ 그래서 바로 아침에주문~


이저렴한 이유가~ 휴대용스피커 추천 한 이유가 됩니다. 헐...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했지만~ 가성비 ~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요~ 아주~ 좋아요~ 




01



일단은 상자에 담겨 왔는데요~ 택배상자는 뜯어서 버렸으니 패스 ~


원래 용도는 MP3 스피커였나보네요~ 예전에 많이들 사용했던


그제품~ 지금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사용하는분들이 적어졌죠




내용구성품을 보면 이렇게 단촐하게? 들어있습니다. 


정말.. 너무 없어보이게 포장된걸보니 혹시.. 이거... 차이나?




네~ 차이나 맞습니다. 흠.. 이거.. 반품해야하나.. 잠시 생각해봤습니다.


차이나에대한 불신이 가득한거죠.. ㅎㅎ


하지만 중국에서 만든것중에서도 좋은 물건도 많으니 확인해보기로 합니다.


중국에서 제조 안하는게 없을정도니까요..


그러니 끝까지 봐주세요~ ^^







또한 저란사람 그렇게 주문했다가 바로 맘에 안든다고 반품 하는사람 아니에요~


저 실용적인 것을 좋아한답니다. 


나란 남자~ 가성비 따지는 남자~ ㅎㅎ 




정면에서 본모습인데요~ 어때요? 우리 예전에 야유회 나 소풍가면


있던 커다란 엠프 모습이랑 똑같이 생겼지요?!


그래서 이름이 마이엠프인가봅니다.


생김새도 휴대용스피커 추천 할때 중요한 이유가 돼잖아요~


전 귀여워서 구매결정했거든요



크기는 휴대용스피커 답게~ 조그마해요~ 마우스 크기랑 비교샷이구요


이제품은 사각형 엠프랑 똑같이 생겼기때문에 


두께가 조금 두꺼운편이죠~


하지만 인테리어 효과도 있으니까~ 뭐.. 나쁘진 않은듯 해요




두께는 두루마리휴지 거의 다쓴거 랑 비교해보면 별차이 없는거 보니 


그리 두껍지는 않지요? 딱 주먹만하다고 해야하나요?


전 남자 치고는 주먹이 작아서.. ㅎㅎ




마이엠프의 가장큰 장점은 이것 !! 제가 동그라미 친 이부분 


바로 엠프와 똑같이 VOLUME , TREBLE, BASS 이세가지를 


조정가능하다는점~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전 노래방가도 요즘은 조절 돼는곳이 많잖아요~


그런곳 좋아해요~  노래부르는걸 좋아하다보니 ㅎㅎㅎ


그래서 맘에 더 들었는지도 모릅니다. 






그럼 제가 음악을 들려드릴순없으니~ 흠.. 어쩐다 생각하다~


동영상으로 찍어 보여드리면 돼겠다고 생각했죠~ 


잔잔한 클래식 감상해보시죠~ ㅎㅎ 잠깐 들리는거지만 


그리고 조절했을때의 음질 차이도 좀 보시구요~


소리도 생각보다 빵빵하게 나옵니다 . 


사무실 20평인데 전체가 크게 들릴정도이니까요~ 




휴대용이지만 엠프모양답게 커다란 음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봤을대는 컴퓨터용스피커 수준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뒤쪽엔 AA건전지 3개가 들어가구요~ 


USB 단자로  연결해서 전원 공급 가능합니다.


제가 휴대용스피커 추천 한제품이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이거 귀엽고 소리 잘나오고 가격은 전 1만원대 후반에 구매완료


배송비 포함~ 저렴하게 샀기 때문에.. ㅎㅎ 


저렴한게 아닌가요?! ^^


봄나들이 여름나들이 많을텐데~ 한번 장만해놓으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할게요~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