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오빠 왕쿨쿨이가 사용해본 좋은것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분쇄형이 좋은이유 실제구매후기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날씨가 더우니 포스팅도 하기가 귀찮네요. 

뭐.. 날이 덥든 안덥든 귀찮은건 늘 사실이겠지요?! 

진심으로 아무것도 안하고 있고 싶다.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데도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뭐 이런 귀차니즘의 세계에서.. 빠져있다가. 

기운을 내서 글을 써봅니다. 

얼마전에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를 설치 했습니다. 

고민고민 하다가~ 

어떤 방식이 좋고 어떤방식을 선택할까 하다가 말이죠. 

제가 선택한것은 씽크퓨어 제품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제품이지요~ 

멧돌 방식으로 갈아내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왜인지는 모르지만, 음식물쓰레기 처리 담당은 

왜 남자가 대부분일까요?! 

남자도 냄새가 싫고, 벌레가 싫고 , 귀찮은데 말이죠. 

제가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유형을 알아보니 

보통 2가지 유형을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하나는 건조 형식으로 말려서 부피를 줄이고 , 냄새를 없애는 방식입니다. 

또다른 한가지는 음식물분쇄기 형식입니다.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해서 하수구로 흘려보내는 방식입니다. 

제가 선택한 기준은 이렇습니다. 

냄새가 없고 , 벌레가 안꼬이고 , 귀찮음이 적은걸로 하자 !! 

그리고 믿을만한 회사제품을 선택하자 !! 

제말에 동의 하시나요? 

우리가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를 구매해서 선택하는 이유는 

위에 제가 적은 내용때문이지 않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그러더라구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설치후 부터는 삶의 질이 달라 진다.. 

에이, 정말 그러겠어?! 했는데 .. 

그럽니다. 그렇게 바뀝니다. 삶의 질이 달라진거 같아요.

건조형식의 제품을 제가 선택안한이유는 ~ 

자리가 따로 필요합니다. 

가뜩이나 좁은 집구석에 ... 그리고 주방에 말이죠.. 

요즘 주방기구들이 너무 많아졌잖아요. 

에어프라이 , 정수기 , 오븐, 전자렌지 등등 .. 

이런 주방기구들도 많은데. 

거기다 음식물처리기 까지 놓는다면.. 하.. 

너무 좁아질거 같다는게 첫번째 싫은 이유였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결국 건조시키는 전기세 도 무섭고, 

그리고 결국 건조후에 처리 해야 하는것도 

문제잖아요.. 자리도 차지 하는데 , 모이면 다시 처리 해야한다...

이건 아닌거 같았어요.. 

그래서 선택한건 씽크퓨어 일주일 무료체험 했어요. 

여기서 만족스러운점은 일단 ~ 

공간 차지가 없어요. 싱크대에 설치 하는것이기에 

싱크대 밑에 발판만 하나 생깁니다.  자리가 특별하게 필요하지않다. 

이게 첫번째 장점이에요. ㅎㅎ 

두번째는요 ~ 씽크대 배수관을 교체 해줬습니다. 

무료로 말이죠... ㅎㅎㅎㅎ 

이거 정말 좋았어요.. 

씽크대 배수관을 교체 한지 오래 되어서 인지.. 

아니, 한번도 교체 하지 않아서 냄새가 많이 났거든요. 

그런데 무료 체험 하면서 교체 해주더라구요. 

무상으로 말이죠. 체험도 무료로 하고 ^^ 

결국 구매 했습니다만... ^^;;

무료로 하고 나서 무료로 철거도 해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 제가 결제한 이유는 말이죠.. 

세상 편해요..  정말, 세상 이렇게 편합니다. 

설겆이하는건 그래도 나름 재밌어 하는데 .. 

음식물 쓰레기 처리 하는건 정말 싫었거든요. 

냄새도 나고 , 봉투에 담고 , 결국 또 버려야 하니 

이 얼마나 귀찮습니까?! 

집에서 음식 해드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저도 요즘 코로나 때문에 ㅡㅡ^ 집에서 이것저것

많이 해먹습니다. 

물론 음식은 저보다 와이프분께서 더 잘하시니 

많이 합니다. 저는 주로 설겆이를 흠흠... 

그런데 이 설겆이를 하고 주말에 아침을 먹고  ~

저녁에 한번에 싱크대 음식물 처리 하려고 하면 

벌써 저녁부터 냄새가... 아.. 싫어요. 

다시 생각해도 싫어요.. 

그리고 몇일 청소 안해놓고 조금 쌓이다보면 벌레 생깁니다. 

그래서 그냥 큰 맘먹고 구매 했습니다. 

렌탈도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저는 렌탈시스템을 

어느정도 알고 있는데 , 렌탈이 비싸요. 

그냥 카드 할부로 확 구매하는게 낫습니다. 

어차피 기기 AS 된다고 하고 

특별하게 고장날 만한건 없을거 같더라구요. 

예전에 설비기기 만드는회사 다녀서 

자재를 조금 볼줄 아는데요. 

씽크퓨어 음식물분쇄기 제품은 녹슬거나 고장날만한 부품이 

거의 없는거 같다는것도 장점이었습니다. 

 

여태껏 2주가량 사용하고 있는데요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음은 돌릴때 쪼끔 나요 ~

위이잉 하고 소리가 납니다. 

멧돌 돌아가는 소리 같이 납니다. 

이게 음식물분쇄기 의 단점이지요 .

처음에는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기계 돌아가는 소리 좀 무섭지 않나요? ^^;;

제가 약간 소리에 민감해서 .. ㅎㅎ

그런데 세상 편하니 분쇄할때만 조금 거슬리는것뿐이에요. 

 

설치는 약 30분가량 해주셨구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사용하면서 주의 사항 몇가지 알려주시고 

가셨습니다. 처음엔 무료 체험이라서 .. ^^;;

죄송스럽긴 했는데 , 전혀 그런거 개의치 않으시더라구요. 

대부분 98% 이상은 무료체험후에 구매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나 했거든요? 

근데.. 자신감 있을만한거 같습니다 .

코로나로 어려운 경기에 , 무엇하나 사는거 주저 하는 제가 .. 

나름 비싼 이기기를 !! 가차없이 일주일후에 

제가 구매 한거 보니 말이죠.. 

사람이란게 그래요.. 편한거 하다가 다시 불편한 세상으로 

가려면.. 그게 그렇게 걱정이고 싫더라구요. 

 

일주일 전에만 해도 늘상 그렇듯이 음식물쓰레기 처리 했는데.

설치후에 이제 무료체험기간 지나서 이제 음식물분쇄기 를 제거 한다니.. 

그걸 하기 싫더라구요. 

그거 비용 얼마나 한다고 .. 이런생각이 머릿속을 가득채웠어요.. 

그래서 구매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거 물건입니다. 제가 구매 해서 그런것만은 아니에요 ^^

저희 처가집도 할거 같아요.. 

식사같이 하고 소리나는거 보더니 이게 모냐고 묻더니.. 

눈이 휘둥그래졌어요.  구매의 눈빛이었어요. 

제가 설치 한번 했으니 , 조금이라도 깎아 달라고 

얘기 해본다 했더니 ~ 안깍아줘도 살거랍니다. 

저희집보다 처가식구들이 사람이 많아서 

음식물쓰레기 양도 많거든요 . 

그래서 깊은 공감 했을겁니다. 

여러분들도 건조형식 보다는 ~ 

분쇄형식으로 선택하세요. 

물론 제가 선택한 씽크퓨어 말고도 ~ 

다른 업체 제품도 있지만  ^^

씽크퓨어 제품이 음식물분쇄기 중에 여러가지로 저는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제가 설치받은 사장님한테 얘기 하면 ~ 

할인 가능할거에요. 원래 본사에서 정해진 할인 폭이 있답니다. 

그래서 가격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무료체험 하고 나서 

조금 할인해주면 구매 할거 같다고 넌지시 흘리세요.. ㅎㅎ

이건 제가 알려줬다고 얘기 하지 마세요 !! 

제가 블로그에 올려놓을테니 , 

많은 사람들이 보진 않겠지만 ~ 

혹시 제블로그 보고 전화했다고 하면 ~ 

신경써달라고 했거든요 ~

그랬더니 감사하다고 , 당연히 그렇게 해준다고 했습니다. 

처형네 살때 조금 할인 받은거외에는 제가 !! 

일절 돈받거나 하고 후기 작성하는건 아닙니다. 

그러니 씽크퓨어 아니더라도 ,분쇄형 좋은 회사 제품으로 

구매 하세요 . ^^ 

저는 돈안받고 적은 실질적인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참 그분 번호는요 ~ 전국번호도 있지만 , 

직통 번호로 알려드릴게요 ~

010-8201-5972 이번호로 문의 하시면 될거에요. 

제가 구매 한 모델은 최고급으로 했습니다. 

일반형은 고장이 잘나서 ,고급형 이상으로 하라는데 

모델마다 모터회전수가 다르고 힘이 다르더라구요. 

이왕이면 프리미엄은 너무 비싸서 , 최고급형으로 

선택했습니다. 오래 쓸거 ~ 좋은걸로 해야죠 ~

최소 5년이상은 쓸텐데 말이죠 ^^

 

아참 !! 제가 하는일은뭐다? 중고폰매매와 선불폰 관련 

매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매장에 많은 문의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