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오빠 왕쿨쿨이가 사용해본 좋은것

인천에어컨청소 선택기준을 찾다

인천오빠왕쿨쿨이 입니다. 

인천오빠니까 ^^ 인천에어컨청소 관련해서 글을 적으려합니다. 

인천에어컨청소 선택기준 을 세우고 열심히 검색해서 

좋은 업체 선정하여 청소 받아야~ 

시원한 여름을 ~ 보낼수 있지 않을가 해서 말이죠 ~ 




그럼 제가 세운 기준을 알려드리고 시작 하겠습니다. 

1. 인천에 있는 업체면 좋겠다 ~

==> 인천오빠니까 말이죠~ 인천경기 위해서 ~ 

또 한가지 가까워야 A/S 가 됩니다. 

2. 진정성있는 업체면 좋겠다~ 

==> 활동한지 최소  2년이상이었음 합니다. 

같은 상호, 같은 번호로 말이죠 ~   

떳다방처럼 운영되는 수많은 업체들 이 난립하는 서비스업계!!

그나마 신용 있는 업체가 아닐까요?!


3. 가격은 싸면좋겠다~ 하지만, 가격보다 잘하는 업체가 우선 !!

==> 어느 커뮤니케이션에서 들은 이야기 ~ 

빵빵이? 분무기의 일종 으로 용액만 뿌리고 청소 끝이라고 하는업체 

조심하라고 하더군요~ 가격보다는 깨끗하게 하는곳을 우선시 해야합니다. 


4. 너무 큰 업체는 아니었음 좋겠다 

==> 큰업체는 가격만 비싸고, 결국 거기서 거기라고 하더군요 ~ 

결국 분해청소 하면서 얼마나 꼼꼼히 해주는지가 관건 !!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기준을 세우고 몇가지 업체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며칠을 고민한 끝에 업체평가나, 말이 없는 업체 

문제가 생겼지만 ,원만히 해결한 업체 등등 많았습니다. 

가격이 싼곳도 있었고 , 말도 안돼게 비싼 업체도 있었고 말이죠 




그중에 자신있게 전문장비? 고압세척기로 하는업체 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에어컨설치를 같이 하는 업체라는 점 ~ 

또한가지, 고압세척기로 시원하게 해드릴수있다고 자신있게 얘기하는점

가격은 적당한 가격대인점 ~ 

그리고 인천에 소재한 업체라는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


사진을 제가 못찍어서 ㅠ.ㅜ 아쉽네요 ~ 

힘겹게 고르고 골랐고 ~ 

청소하는 모습을 본 아내 말로는 아주 맘에 들었다고 하는데 

제가 못봤네요 ㅠ,ㅠ 사진촬영 부탁했는데 

아이가 갖고 놓질 않아서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못했다고 해서 

너무 아쉬었습니다. 

하루 30분정도씩 업체 선정하고 비교 했고 ~ 그결과가 

잘나와서 기분 좋았는데 ㅠ.ㅠ


암튼 여러분들도 에어컨청소 미리미리 받으시고 ,깔금하고 

시원한 바람 기다리세요~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서 창문열고 생활하는게 

어려울거 같아서 인천에어컨청소 업체 빨리 불러서 

청소 했습니다. 

제가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


언제나 늘 누누히 말씀드립니다. 

저는 비교대상 한곳을 알려드리는거지~ 

이업체가 전국 최고의 업체는 아닐지도 모릅니다. 

비교대상에 두시고 한번 비교해보세요~ 비교기준은 있는게 

어떤 선택을 하든 편할테니 말이죠 ~


인천오빠가 추천하는곳 만족홈케어 (만족에어컨) 

에어컨설치로 시작해서 현재는 에어컨청소와 세탁기청소까지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믿음과 신뢰가 갔고 ~

본사는 인천에 있다고하니 , 전문장비와 신뢰를 갖고 신청했습니다. 

실제로 만족했구요~ ^^ 

상담하면서도 얘기 해줍니다. 보통 2~3년에 한번정도만 해주시고, 

필터청소만 자주해주시면 된다고 말이죠~ 




고객입장에서 이야기 해주는 업체에는 언제나 마음이 전 움직입니다. ^^

그럼 제글을 혹시나 읽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