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인천장난감 구매하려면 ~ 인천장난감할인매장 에서 구경하고 사요

안녕하세요~ 인천오빠왕쿨쿨이 입니다. 날씨가 더웠다 추웠다~ 

일교차가 크다보니 저또한 감기걸려서 헤롱헤롱 하네요 ^^

코감기가 걸려서 코가 늘 막혀있으니~ 새삼 스럽게 몸의 소중함을 

알아갑니다. 꼭 아프고 나서야 소중함을 안다니까요 ^^

인천장난감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인천장난감할인매장 이 하나 생겨서 

말씀해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운연역이 생겼다기에~ 구경하고자~ 가던길에~ 새로난 도로를 지나고 나니~

추어탕골목 초입~ 만의골 이 나와요~ 그래서 ~ 온김에 그쪽으로 드라이브나 

할까 하는데~ 인천장난감할인매장 이 똭~ 하고 보이네요 ~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어릴때 못갖고 놀아 보니 ~ 

커서도 애기들 장난감 보면 제가 갖고 싶은거 있죠?!

하지만 참아야 하니까~ ^^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았어요~


인천장난감 구매하려는 분들 계시면 한번쯤 가볼만 한거 같아요~

직접 크기도 볼수있고~ 구경도 하고, ^^ 가격도 다른 오프라인보다는 

저렴한거같아요~ 물론 온라인보다는 조금 비싸답니다. 

대신 그만큼 보고 살수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


마음에 드는 장난감을 직접 고를수 있게 하는것도 ~

어떻게 보면 하나의 교육이 돼는거 아닐까요?!

물론 다 사겠다고 하면 힘들겠지만... ㅠ,ㅠ




언제쯤이면 맘대로 골라~ 통째라도 다 사줄테니 할수있으려나~ 

그런날 안오겠지만 ~ ^^ 

이곳에 우연찮게 들렀는데 주말인 일요일에 들렀음에도 불구하고~ 

홍보도 들되고 , 아는사람들도 잘 모르는거 같은데~ 의외로 사람들 

들락날락 하는거 보니 ~ 확실이 아이들한테는 못이겨요~ 

옷은 못사입어도 아이 장난감은 사줘야 한다고 할정도니...


그래서 인천장난감 구매 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덜~ 

부담갖으시라고 이렇게 인천장난감할인매장 이 생겼나 봅니다. 

요즘 도시 곳곳에 생기는것을 봐왔는데요~ 

인천에서 제가 본곳중에서는 여기가 규모가 큰편인거 같습니다. 


그냥 구경만 해도 괜찮을정도로 ~ 많아요~ 종류도 많고, 

요즘 장난감 종류가 워낙 많으니 말이죠 ~ 

뽀통령이라 불리는 뽀로로, 콩콩이, 타요, 헬로카봇,또봇 ,폴리 등등 

말해도 다 못말할정도로 많죠~

거기다 각종 만화들의 각자 캐릭터 장난감을 다 이야기하다보면 ~ 

하루다 가겠네요 ^^


결국 저도 하나 사고는 왔습니다만, 

할인된 금액이라는데도 참.. 비싸요 ㅠ,ㅠ 

그래도 좋아하는 아이 보니 좋긴 합니다. 

전동차량이나, 퀵보드 등도 있으니 좋더라구요~ 

어른들도 좋아하는 드론도 있구말이죠~




인천장난감 구매 하시려거든~ 한번쯤 들러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아이보다는 사실 제가더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정신 없었네요 

인천장난감할인매장 이라 ~ 구경할것도 많고 , 가격도 저렴한편입니다. 

한번 들러보세요~  ^^

제가 좋아하는 포르쉐도 있네요~ 

저 이거 지름신 등장해서 바로 지를뻔... ㅠ,ㅠ

직접 차를 못사더라도~ Rc 카라도 사고팠는데~ 

일단 한번 참고 다음에 도 사고 싶음 살까합니다. 

그래도 장난감이 이젠 아이들것만은 아닌거 같습니다. ~ 오히려~ 

제가 갖고 싶은 마음이 더 크네요 ^^ 

그럼 여러분들도~ 마음 잘 다스리고 방문해보세요~ 

괜시리 생각한 비용보다 많이 지불하시지 마시고 말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