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 중고폰매장 운영

중고 스마트폰 싸게 파는곳 ? 그런곳은 나만 알고있어요

중고 스마트폰 싸게 파는곳 이라고 검색하시거나 

중고 스마트폰 을 찾고 있어서 검색하고 있다면 

지금 올바른 글을 읽고 계신겁니다. 

많은 분들이 중고 스마트폰 은 저렴하고 

상태도 좋은제품이 많으니

많이들 찾으십니다. 

어느 누구든 좋아합니다. 

좋은 제품을 싸게 구매 하는것은 

누구에게나 달콤한 일입니다. 

그럼 그 달콤한 말을 현실로 제가 바꿔드릴게요. 

직거래 장터에서 기웃기웃 거려보셨나요?!

직거래장터는 요즘 활성화가 많이 되어서 

다양한 매물과 , 다양한 곳에서 판매 하고 있어서 

편리 합니다. 

하지만, 믿고 거래 할수있을까?! 

라고 제가 되묻는다면 ~ 

음.. 잘 모르겠어요 . 라고 대답하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네, 사실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사기꾼이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겪은일중에 하나는 

제가 올려놓은 제품 구매 하고싶다면서 

인증을 해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갖고있는 제품이고 , 

판매 할수있는 제품이니 , 당연히 ~ 사진찍어서 

보냈습니다. 

무슨 아이디 인지 , 별명인지 모르지만 

i100 이라고 적어서 제품과 함께 사진 촬영해달라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제 번호를 묻고 , 연락주겠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잠수.. 연락이 두절 됩니다. 

이런경우 아마 저랑 같은 모델 올려놓고 

다른 사람에게 사기치려고 인증샷요구하니 

없는 제품 인증을 어떻게 해요 . 

그러니 저같이 다른 사람에게 요청한것일거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인증 받은 제품이면 믿고 거래 할만하다고 생각할테니

제발.. 거래 안하셨길 바라지만.. 

다른분이 거래 해서 사기 당했다면... 

제가거기에 도움을 준거같아. 너무 안타깝습니다. 

물론 그 아이디 제가 신고 했습니다. 

다신 같은 아이디로 못하겠지만, 다른아이디로 

또다시 같은 행위를 반복하겠죠... 

여러분들 직거래 장터 는 정말 위험하고 

사기꾼들이 많습니다. 

꼭 직거래 하셔야 해요. 

다른제품보다 싸다면 일단 의심하시고 

모든 기능 확인하고 , 직거래 하세요. 

직거래 장터는 안전하지 않으니 걱정이고 

그럼 어떻게 중고 스마트폰 을 구매 해야 할까요?!

 

바로 제매장에서 거래 하세요. 

저와 거래 하시면 됩니다. 

그이유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일산에서 2년간 본점 운영하고 현재 인천에서 6년넘게 

한자리에서 오프라인 매장 운영중입니다. 

 오래했다고 좋은건가? 

꼭, 그런것은 아닙니다. 

 

제매장은 오래운영되고 있어서 좋은게 아닙니다. 

다양한 거래처가 많은게 장점입니다. 

핸드폰 매장에서 나오는 확정기변 가능하고 

단순 새제품을 구매 하는 얼리어답터들이 팔아서 

새기기와 다름없는 기기가 많이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그런데 ~ 왜?! 중고 스마트폰 싸게 파는곳 일수있을까?

다양한 거래처가 많기 때문에 제품이 많이 입고 됩니다. 

그럼 입고 된 제품들이 하루빨리 판매 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중고폰은 가격이 내려가기만 하지 , 올라가지 않으니 말이죠. 

그래서 박리 다매 식으로 팝니다. 

 

제매장에서 중고 스마트폰 가격은 직거래 최저가 수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기능 완전 검수하고 

판매전에 다시한번 확인시켜드리고 판매 합니다. 

이렇게 검수를 끝내고 확정기변 가능한 공기기를 판매 합니다. 

제가 몇번 글적으면서 알려드렸죠?! 

유심기변의 단점에 대해서 말이죠. 

잘못하면 내가구매한 폰이 직권해지폰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런일 당하지 않게 , 확정기변 가능한 기기를 구매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매장의 또다른 장점은 

전 솔직합니다. 그리고 폰의 가격과 성능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이시기에는 어떤제품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지 

어떤 제품이 잔고장이 없고 오래 사용가능한지 말이죠. 

제매장은 비싼제품이 많이 남는게 아닙니다. 

제가 가져가는 마진은 비슷비슷 합니다. 

제품을 어떤것을 선택하는것은 고객의 마음이고 

고객의 선택입니다. 

전 고객에게 잘 맞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새제품과 같은 외관을 갖고 있고 

최신제품이기에 성능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새기기 대비 가격이 50% ~70% 저렴합니다. 

거기에 2년약정이 끝난 분이라면 25% 선택약정할인으로 

사용하는 요금에서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 사용하던 요금제나 ,약정기간에 

변동을주지 않습니다. 

원하는 요금제 사용하고 , 약정기간또한 늘어나지 않습니다. 

 

이제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한다면 

중고 스마트폰 구매 하세요. 

저렴하고 안전한 구매를 원한다면 

제매장으로 오세요. 

원하는 모델이 없다면 몇일만 기다리면 웬만한제품 

나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힘듭니다. 

수출하는 나라인 대한민국은 세계가 힘드니 

K방역이 성공했어도 , 지금은 너무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렇지만 우리 모두 함께 이겨낼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힘낼테니 , 여러분들도 힘내서 좋은 시기를 

기다려보자구요 ^^

 

제매장의 주소와 연락처 알려드릴게요. 

인천 남동구 인하로 497-28 노빌리안 718호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 718호 )

070-8879-4812,070-8869-4812

카카오톡: 액정나라구월점

(카톡위에 돋보기 모양누르고 검색하면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