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가 고장난폰 까지 가능한곳 은 여기뿐인가

액정모아액정나라 점주입니다. 

오늘은 제매장에 방문하셨던 고객님의 

요청으로 인해 블로그를 작성합니다. 

오늘의 고객의 요청은 이렇습니다. 

제매장에 방문주셨고 , 공기계를 구매 하러 오셧습니다. 

갑자기 고장난폰 때문에 새기기를 구매 하기는 부담스럽고 

중고공기계 중에 상태 좋고 최신폰에 속하는 기계를 구매하고싶어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공기계를 찾는 이유는 약정기간이 남아있어도 , 

요금제 변경없이도 핸드폰을 바꿀수 있기 때문이겠죠~ 

물론 새기기 대비 가격이 50~70% 저렴한 이유도 있습니다. ^^

 

오늘의 고객님은 방문주셔서 이것저것 기기 보여드리고 

갤럭시S10 5G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현시점에서 가성비 좋은 폰을 꼽으라면 ~ 이모델을 빼놓을수 없죠.. 

핸드폰을 결정하고 갑자기 구매하게된 계기를 말을 합니다.

자신의 고장난폰 이야기를 하십니다.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를 해야하는데 

지금 너무 난감하다고 말이죠.

그래서 제가 추천해드렸는데 ~ 

너무 복구가 잘되었다고 고맙다고 제매장까지 재방문 주셔서 ~

음료수 한상자 들고와서 저와 이야기 나누면서

시간날때 블로그에 글좀 적어달라고 너무 고마워서 그렇다고 ,

제게 부탁을 해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이분은 영업하시는분인데 , 

영업의 기본은 무엇인가요?! 바로 핸드폰 전화번호 가 중요한겁니다. 

그런데 이분이 갤럭시 S9 모델 사용하다가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난겁니다. 

그래서 일단 오는 전화를 받고 문자라도 받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제매장에 방문주신겁니다. 

이분도 같은회사에서 7년간 영업을 해왔다고 하니  

이분에게 담겨있는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가 얼마나 

중요한 일이었을지 는 누구나 알수 있을겁니다.

 

그래서 너무 상심하시지 말라고 하면서 제가 추천해드린거죠.

그런데 말입니다. 

소개 해드리자 마자 , 고장난폰 을 들고 바로 가셨습니다. 

마음이 급하니 바로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하러 가신거죠.

그리고 나서 다음날 저한테 찾아오신겁니다. 

바쁘실텐데 저한테 너무 고맙다면서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너무 잘되었다고

지인들에게 추천은 자기가 제매장과 복구 업체 소개는 할수있는데

본인처럼 영업하는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다면서 .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글 좀 적어달라고 ~ 하네요 

제가 오랫동안 일을 하면서 이런경우는 또 처음이었네요 

영업을 잘하는 분들은 어떻게? 보면 이렇게 오지랖이라고 하나요?

이런게 조금 넓은 편인거 같아요. 

영업의 가장중요한점은 아무래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거라고 하는데 

그런데 도가 튼사람이라서 일까요?! 

암튼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뭐 , 저또한 기분 좋은 일이었으니까요. 

중고 공기계 판매 하는 일을 해왔지만, 

좋은 기기 구매 잘 했다고 저한테 음료수 사오는 경우가 

생기는게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제블로그를 감명깊게 보고 일부로 제매장으로 

찾아오셨다는 영업하는 분의 말에 또 기운이 나고 ~ 

감사해서 이렇게 글을 적고 있습니다.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하는데 있어서 제가 소개해드린업체에서는

전혀 어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특히나 고장난 폰 이라면 타업체에서는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거없이 모두 가능하다고 할정도로 실력이 출중한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영업하러 오신분의 말에  따르면

(아무래도 이것저것 많이 알아야 ~ 영업할때도 도움이 될테니 

이것저것 많이 문의 하고 오신모양이에요 ^^)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업체에서 알려준 내용으로는 이렇습니다. 

갤럭시 S7,S8,S9,S10,노트 10의 경우 이런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정상적으로 사용잘하다가 , 갑자기 발열이 나면서 다운되거나 

재부팅이 계속 일어나는경우 말이죠. 

이런경우 보통 메인보드 불량이 많다고 하네요. 

이런경우는 과정이 조금 복잡하고 어려운경우가 많은데 

이분같은경우에는 조금 쉬운경우라서 시간도 오래 안 걸리고 

금방 복구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저도 아주 가끔 보는 핸드폰의 문제이긴 합니다. 

자주 보이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삼성갤럭시 시리즈보다 아이폰이 무한 재부팅이 많은데 , 

아무래도 영업하시거나 하는분들은 아이폰 보단 갤럭시를 많이 하다보니 

이런경우가 많이 연락이 오나 봅니다. 

핸드폰 전화번호 복구 해야 할일이 생긴다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업체로 문의 해보세요 

빠른해결은 물론 , 최대한 이전상태로 가장 많이 할수있는 업체라고 합니다. 

이분하고도 얘기 했었지만 1세대 업체 사장님이세요. 

직접 프로그램 개발부터 , 포렌식복구 전문업체 운영중이신분입니다. 

강철우 대표님이시고 , 대표번호 1661-7621 로 연락하시거나 

직통번호 010-6613-7575 로 연락하셔도 됩니다. 

업체명은 모바일 솔루션 이라는 업체입니다.

제가 여러번 제매장에 방문하는 분들에게 소개 했었는데 

소개받았던 모든분들이 만족해 하시네요 ^^ 

제가 알게된 경로 또한 단순히 검색해서 알려드린것 뿐이었는데 

이런 인연도 어떻게 보면 신기한거 같습니다. 

고장난폰까지 복구하는 업체는 드물다고 하니 ^^ 

다들 참고 해주시구요 ~

공기계 구매나 판매 하실분들 은 제게 많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태 좋은 완전한 공기계 많이 구비 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 최신폰까지 !! ^^ 

선불폰 개통과 중고폰 매매 업무 전반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분좋은 거래를 위해 늘 최선을 다하는 액정모아 액정나라 점주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