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 중고폰매장 운영

중고폰 거래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기

코로나19 가 전국을 감싸더니 ~ 

이제는 태풍까지 ~ 연달아 오네요... 

대다수 분들이 아마 경기가 너무 어렵고 

힘들다고 아우성들입니다. 

거기다 2.5 단계까지 가면서 자영업자 분들은 

너무 힘들다... 버틸수가 없다 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이럴때 집에 놀고 있는 중고폰 이라도 판매 해보는건 어떨까요?!

혹은 새폰을 사고 싶은데 비싼 금액때문에 망설여진다면 

저렴한 중고폰 거래 해보는건 어떨까요?!

하지만, 많이 편해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불편한 직거래 장터 이용하기 입니다. 

거기다 , 사기꾼 들은 경제가 안좋을수록 이렇게 

소액 사기 꾼들이 많아지는거 같네요. 

그래서 제가 알려드립니다. 

중고폰 거래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을 말이죠. 

자 , 일단 판매 하는 입장에서 알려드릴게요. 

직거래 장터 이용은 사진찍고 , 제품 상세설명 적고 

그리고 나서 몇일이 걸릴지 모르는 거래 시간... 

기다리다 지쳐 쓰러질지 몰라요.

그럴때는 저처럼 중고폰매장 운영하는 곳에 판매 하는겁니다. 

제매장과 거래의 장점은요 !! 

1. 통신,연체미납폰 거래 가능합니다. 

2. 파손폰,깨진폰,망가진폰,옛날폰 모두 매입가능합니다. 

3. 거래가 당일 바로 이루어 집니다. 

4. 가격은 중고폰매장 전국 상위 10% 안에 듭니다. 

5. 만약 제 가격이 마음에 안든다면~ 직거래로 판매 하는방법밖에 없어요.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

거래 방법이 궁금하시나요?!

본인 신분증 들고 중고폰 갖고 방문(택배)하면 끝입니다. 

쉽고 간단하죠?! 

그러면 제품 받고 확인후에 금액 알려드립니다. 

금액에 대해 만족하신다면 바로 !! 입금해드립니다. 

쉽고 간단하죠?!

거기다 한가지더 !!! 

만약 통신연체,미납으로 인해 판매후 전화개통이 어렵죠?!

선불폰개통도 가능합니다. 

선불폰 개통도 신분증만 있으면 당일 10분내외면 개통완료 됩니다. 

통신연체나,미납이나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모두 개통가능해요. 

요금제도 30일 무제한 요금제가 36000원 부터 있습니다. 

좋죠?! 유심비는 면제 이벤트중이에요~ 

저렴하게 통신비만 내고 사용하세요 !! 

판매 하는분들에게는 조금 더 혜택 더 드릴수있어요. 

이건 방문 하신분들에게만 알려드립니다. ^^

그럼이제는 중고폰 거래 하실분들중에 구매 하실분들 !!

제가 알려드릴게요. 

구매는 조금 어렵습니다 ? 

원하는 기종을 다 제가 갖고 있을순 없어요. 

가장 인기있는 모델부터 ~ 상태좋은 제품들 까지 

웬만하면 다 구비 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 최신폰 까지 말이죠. 

이게 어렵다면 ~ 원하는 가격대를 알려주세요. 

그럼 제가 가장 좋은 선택을 할수있게 제품을 

추천해드릴수 있습니다. 

요즘은 세컨폰의 시대 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게임전용폰 , 유튜브용폰 , 넷플릭스용, 사생활용 , 

그외 다양한 이유로 중고폰을 구매 많이 합니다. 

그런데 구매 할때 잘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어떤 기능을 확인해야 하는지 , 

어디서부터 어떤 것을 확인해야 하는지 말이죠. 

그런 걱정 할필요 없어요. 

제매장에서는 구매 할때 한번더 제가 고객님들과 

다시한번 검수를 같이 합니다. 

제품상태 확인해드리는거죠. 꼼꼼히 같이 검수하고 

가져가셔서 잘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참.. 혹시 이런분들 계세요.. 

자료를 옮겨야 하는데 잘 못하는분들... 

고민하지 마세요. 제매장에서 해드립니다. 

제가 같이 있는자리에서 옮겨드리고 ,

확인해드립니다. ^^

이렇게 쉽고 간단하게 중고폰 거래 가능합니다 .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직거래 장터 이용하는 이유는?

대부분 가격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 제가 매입하는 가격이 직거래 장터보다는 

가격이 조금 낮습니다.  보통 수출가격에 대비해서 매입하구요. 

내수 가능한 제품은 조금더 책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매장에서 거래시 바로 거래가 이뤄진다는점 !! 

사기 위험이 전혀 ~ 없다는점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깨진폰, 망가진폰도 제가 다 ~~~ 된다고 했죠?! 

이런것도 장점이지요. 

그럼 구매 하는 입장에서는 어떤이유에서일까요?!

제가보기엔 없긴 한데요... ^^;;

아무래도 원하는 모델이 없는경우에 그렇게 합니다. 

원하는 상태와 원하는 모델이 없을 때 .. 이럴땐 직거래장터 

이용하시는게 좋죠~ 

하지만 , 그게 아니라면 제매장에서 거래하는게 좋습니다. 

어제도 노트 10+ 모델 구매 해가면서 고객님이 그럽니다. 

진짜 잘돼는거 맞죠?! (같이 확인했습니다.)

정말 이가격 맞죠?! 네 맞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인사까지 하고 가세요. 

직거래 장터 에서 뒤지고 찾고 했는데 비싼가격에 다들 올려놨는데 

제가 그것보다 낮은 금액으로 판매 했습니다 . 

그렇다고 제품이 안좋은 상태였느냐?! 

아니요...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제가 사용하고 싶을정도로 너무 좋은제품이에요. 

그런데 어떻게 이가격에 판매 하느냐?!

저는 새폰판매하는 대리점과 협업을 하고 있어요.

상태좋은 중고폰 많이 나옵니다. 

완벽히 내수가능한 확정가능한 공기계 !! 

선택약정 가능한 공기계 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런 기기들 하루빨리 판매 하는게 전 좋아요.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그런 가격이 나오는겁니다. 

그래서 단골고객님들은 원하는 모델을 제가 갖고 있지 않다면 

기다릴테니 나오면 알려달라고 합니다. 

좋은 가격에 구매 할수있고 믿을만한 제품만 판매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판매후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 당연히 !! 

제가 교환이나 환불 해드립니다.

당연히 물에 빠지거나 , 떨어뜨리지 않아야 하겠죠?! 

상식이 통하는 세상이기를 바랍니다. ^^

이렇게 중고폰거래 하기가 쉽습니다. 

여러분들 어떤 방법으로 거래 하시겠어요?!

힘들게 직거래 장터 이용하지 마세요. 

제가 쉽고 간단하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구매 하실분들은 원하는 모델 재고있다면 

상세컷도 보내드리고 판매 합니다. ^^

제매장의 위치와 주소 알려드릴게요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 718호 

(남동구 인하로 497-28 노빌리안 718호 ) 

070-8879-4812,070-8869-4812

카카오톡:액정나라구월점 

(카톡위에 돋보기모양누르고 검색하면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