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핸드폰 패턴풀기 기억이 안나요? 갤럭시 잠금해제 풀수 있습니다.

액정모아 액정나라 점주입니다.

나이를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다보니 이제는 

자꾸만 깜빡 깜빡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 핸드폰 패턴풀기 도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 있으시죠?

예전에 해놓았던 핸드폰 인데 

이기기의 핸드폰 패턴풀기 쉽지 않은 경우 있습니다. 

도저히 생각이 안나요. 

여기에 전화번호부나 , 사진이 들어있는데 전혀 생각이 안나요. 

이런경우 어떻게 들 하시나요?!

제가 갤럭시 잠금해제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매장에 핸드폰 판매 하러 왔는데 

패턴을 못 풀어서 고민인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제가 열심히 검색하다 보니 알게 된사실 !!

이런걸 풀어주는 업체가 있네요. 

물론 갤럭시 잠금해제 에 해당이 됩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은 아직 못찾았어요. 이런걸 해주는 업체는 말이죠. 

저에게 방문주셔서 고가의 기종을 판매 하고  ~

전에 사용하던 제품을 사용하려는데 , 그기종의 핸드폰 패턴풀기 어려운겁니다. 

본인임에도 불구하고 생각이 안난다는겁니다. 

이런경우 있죠?! 대략난감 ^^;;;

다행이 갤럭시 잠금해제 하는곳을 찾다보니 ~ 

가능한 업체가 있더라구요. 

그런데말입니다. 이게 웬걸?! 

제가 몇번 글을 올렸던 모바일 솔루션이라는 업체네요. 

여기서도 이런게 가능하네요. 

하긴 , 핸드폰 데이터복구 도 할수있는 업체니까~ 

갤럭시 잠금해제 정도야 쉽게 풀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긴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전화해서 문의 해봤습니다. 

제가 몇번 글도 올리고 ( 물론 제 블로그 조회수를 위해서지만 ^^;;) 

제가 고객도 몇번 소개 해드렸습니다만, 사장님은 모르실거긴 합니다. 

그래도 알려드려봅니다. 조금 할인이라도 ^^ 받을수 있을가 해서요. 

하면서 이것저것 물으니 ~ 저를 안다고 하시더군요. 

제가 올려놓은 글을 봤데요. 고맙다면서 할인 해준다고 ^^~~

그래서 저한테 온고객님 모바일솔루션 사장님에게 보내드리고 

제가 잘부탁드린다고 얘기 했습니다. 

이건 뭐 , 누이좋고 매부좋고 이런거 아닐까요?!

저,모바일솔루션사장님, 고객님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통화내용으로 들어보니 , 갤럭시 S7,S8,S9 ,노트8,노트9 

이런 모델들은 갤럭시 잠금해제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자칫 잘못 접근해서 잘 못하는 업체라면 

사용가능했던 핸드폰이 일명 벽돌폰 이 될수도 있으니 

꼭 검증 받은 업체에서 해야 한다고 합니다 . 

물론 이분 말이 사실일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저또한 휴대폰관련일을 오래하다보니 압니다. 

맞는 말이라는건 ^^ 

소프트웨어적으로 잘못 접근한다면 

아주 쉽게 벽돌폰이 될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핸드폰 패턴풀기 로 돈을 내고 하려한다면

안에 중요한 정보가 들어 있는거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꼭 검증받은 업체에 가셔서 하시길 !! 

꼭 명심하세요. 

괜히 돈 날리고, 내 정보 날리고 하는 경우 생기지 않게 말이죠. 

가장 빠른 길은 좋은 업체 선정해서 

한번에 서비스 받을수 있는것이 좋습니다. 

이건 만변의 진리이지요  ~

제매장에도 문의 많이 오거든요 ~혹시 갤럭시 잠금해제 풀수 있나요? 

하고 많이 오는데 , 저는 사실 없다고 얘기 해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딱 고객이 혹시 그런업체 없는지 알아봐달라고 하셔서 

나이드신 분이라 검색을 잘 못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검색 해보니 있습니다.

그것도 제가 몇번 글을 올렸던 그업체에서 가능하다고 하니 ^^ 

신기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이렇게 저또한 글을 올려 봅니다. 

여러분들 핸드폰 패턴풀기 어려운 경우 !! 

갤럭시 잠금해제 풀고 싶은분들은 모바일 솔루션을 검색하시거나 

1661-7621 번호나 010-6613-7575 로 문의 해보세요. 

위에도 적었지만 갤럭시 S7,S8,S9 ,노트8,노트9  시리즈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이길 바라면서 ~ 

많은 도움 되었길 바라면서 ~ 

오늘은 이만 적겠습니다. ^^

 

다들 아시죠?! 중고폰매매 업체 운영하면서 선불폰 매장 운영하고 있는저 !!

중고폰관련문의나 선불폰 문의 저는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