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 중고폰매장 운영

스마트선불폰 찾는다면~ 인천선불유심 전문업체에서

스마트선불폰 찾으시나요?!

요즘은 스마트폰없이 맛집을 찾기도 

어떤 쇼핑을 할때도 ,

궁금한것이 있을때도 찾는 스마트폰 !!

스마트폰 없이 살기 힘든 세상입니다. 

스마트폰 없으면 심심하다고 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 분들을위해서 ~ 

스마트선불폰 을 추천합니다. 

저는 인천선불유심 전문업체를 운영중입니다. 

약정기간없습니다. 

본인인증 가능합니다.

신용이 안좋은 분들도 가능합니다.

통신연체,미납,신용불량자 모두 가능합니다.

30일동안 사용하는 정액요금제도 있습니다. 

무제한요금제도 있습니다. 

당일 개통 가능하며, 10분내외면 개통완료됩니다. 

사용하던 공기계가 있다면 , 사용가능합니다. 

만약에 공기계가 없다면?! 

제매장에서 구매 하셔도 됩니다. 

 

 

 

스마트선불폰 이라고 하면 ~ 

정액요금제를 많이 사용합니다. 

일반요금제는 사용한 만큼 내는 요금제 라서 

사용에따라 요금이 비싸지만, 

정액요금제는 30일 기준으로 내가 정해놓은 만큼

사용하는것입니다. 

인천선불유심 업체 운영하다보니 ~ 

가장 인기 있는 요금제 3가지만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려드리는 요금제 외에 ~ 

다양한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선불폰 요금제는 !!

36000원 요금제 입니다. 

통신망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비슷합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 3G 속도 무제한입니다.

3가지가 모두 무제한입니다. 

30일동안 실컷 사용하고도 이가격 !! 

약정기간없고 ,본인인증까지 가능한 선불폰 !!

개통도 당일 10분내외에 개통가능한데, 

가격까지 착합니다. 

여기까지만 얘기 들어도 많은 분들이 묻습니다. 

필요한 서류가 복잡한것은 아닌가요?!

아니요, 본인 +신분증 있으면 됩니다. 

개통하기도 쉽고 해지하기도 쉽습니다. 

선불폰 이라 함은 먼저 돈을내고 사용하는것이기에 

돈을 내지 않는다면 자연스레 해지가 됩니다. 

해지도 쉽죠?!

이렇게 스마트선불폰 이 우리 곁에 가까이 있습니다. 

통신망도 통신3사 그대로 이용합니다. 

SKT,KT,U+ 통신망을 그대로 이용합니다. 

다를게 전~ 혀 없습니다. 

원하는 통신망 선택해서 개통 가능합니다. 

본인이 이용하는곳의 통신망이 잘 터지는 통신망

선택해서 개통하면 됩니다. 

인천선불유심 요금제 선택할때 ~ 

LTE 요금제가 조금 충분했음 한다면?!

50600원 30일 11GB 이후3G 무제한은 어떨까요?!

통화+문자도 무제한입니다.

데이터 양이 늘어나면 조금더 가격은 비싸집니다.

가장 많은 데이터를 쓰고 싶다면?! 

U+ 요금제중에 66000 원요금제가 있습니다. 

일일 5G 가를 줍니다. 30일동안 말이죠. 

일일 5G 모두 사용한다면 5MB 속도로 무제한 제공합니다. 

물론 통화 +문자 무제한이라고 보면 됩니다. 

지금 알려드린 내용이 가장 많이 찾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입니다. 

스마트선불폰 답게 ~ 다양한 요금제가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가 인천선불유심 업체중에 좋다고 하는이유는 !! 

저는 114상담원이 존재 하는 선불폰회사로 개통해드립니다. 

간단한 요금제 변경이나 , 각종 문의 사항 해결도 간단한곳 !!

그리고, 현재 제매장에서는요~~~~

유심비 면제 이벤트중입니다. 

사용할 통신요금만 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전처럼 비싼 스마트선불폰 이 아니기에 , 

요즘은 저렴하고 다양한 요금제가 나왔기에 

다양한 용도로 많이들 사용합니다. 

약정기간없이 , 원하는 기간동안 사용할수도 있기에 말이죠. 

사생활보호차원에서 번호를 2개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게임용폰, 업무용폰, 본인인증용폰 등 다양한 이유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통신망도 3사 통신망 이용하므로 다른건 오직하나 !!

선불로 먼저 돈을 지불하고 사용한다는것만 다를뿐입니다. 

불편함을 느끼지 마시고, 하루 빨리 개통해서 마음 편히 

사용하세요 ^^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매장은요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 718호

(남동구 인하로497-28 노빌리안 718호)

070-8879-4812 ,070-8869-4812

카카오톡: 액정나라구월점 

(카톡위에 돋보기 모양누르고 검색하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