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 중고폰매장 운영

인천 중고폰판매 는 구월동중고폰 전문업체에서 하세요

인천 중고폰판매 검색해서 ~ 

좋은 업체를 찾기란 쉽지 않죠?!

구월동중고폰 전문업체에서 거래 해보세요 

오래된곳입니다.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운영해왔다는것은 

그만큼 매력이 철철 넘친다는 것이겠지요?!

어떤매력이 있을까요?!

가격적인 매력도 있을테고 

신뢰가 있을테고 

친절하니까~ 매력이 있는거겠죠?!

 

 

인천중고폰판매 하려는 분들이나 ~ 

인천중고폰판매 하는곳 찾는 분들이나 !! 

모두 구월동 중고폰 매장으로 오세요 

제가 일산에서 2년여 본점운영해왔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으로 넘어온지가 .. 벌써 6년이 넘어가네요..

무심한 세월처럼 제가 하루하루를 헛되게 보내지 않았답니다. 

그만큼 노하우가 쌓이고 또 쌓였습니다. 

비싼 광고대신 제가 직접 블로그 운영하는 방향을 잡고 , 

가격은 좋은가격으로 인천중고폰판매 합니다. 

믿을만한 제품을 직거래 가격수준으로 판매 하니 , 

요즘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온것처럼 직거래 하다가 

사기당할까 전전긍긍 하기 보다는~ 

제매장에서 쿨쿨 하게 거래 하세요~ 

모든 주요기능 정상인지 확인하고 판매 합니다. 

또한 공기계만 판매 합니다. 

제가 물론 공기계만 매입하는것은 아닙니다. 

중고폰매입 은 모두다 합니다. 

그중에서 미납폰,연체폰 은 매입과정에서 조회 후 

수출을 합니다. 

또한 깨지고 망가지고 , 침수폰,폐폰 등은 모두 수출합니다. 

상태가 좋고 공기계 제품만 남겨서 인천중고폰판매 합니다. 

그래야 신뢰가 쌓이고 믿음이 생기고 ~ 

단골이 생기겠죠?!

6년여라는 시간이 흐른만큼 단골이 많이 생겼구요 

그 단골고객님들은 또다시 새로운 단골 고객님들을 소개 해줬습니다. 

 

아무리 단골이라 해도~ 가격적인 매력이 있으니 ~

제매장을 찾아 주시는거겠죠?!

 

 

그래서 제가 오늘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많은 업체들이 비싼 광고비용 때문에 사실상 

좋은 가격으로 중고폰판매 하는분들에게 매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구월동 중고폰 매장을 넘어 아마 전국에서 제 매장만큼 좋은 가격으로 

구매 하는곳 없을 겁니다. 

또한 매장이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운영비를 줄이고 인건비를 줄여서 ~ 

고객에게 전가되는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였습니다. 

그래야만 좋은 가격으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얘기 할수 있습니다. 

전국 상위 10% 안에 드는 가격입니다.  

지금은 전국 상위 5% 안에 들기 위해서 더욱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

구월동 중고폰 매장중에서 당연히 제가 1등인건 비밀 아닌 비밀입니다. 

이미 인천에서는 정평이 나있습니다. 

다른업체 갔다가 제매장오면 다른얘기 안하고 오케이 외치는 분들이 

이사실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

다른곳 과 의 다른 차별점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허위가격으로 승부하지 않습니다. 

딱 제가 받을 금액만 얘기해서 판매 합니다. 

이것은 매입할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딱 모든기능과 상태를 꼼꼼히 묻습니다. 외관상태,배터리 등등 

모두 묻고 최대한 정확한 가격으로 상담만으로 견적을 냅니다. 

그리고 그가격으로 지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들 만족해 합니다. 

 

이렇게 실제로 지급하는가격 그대로 실지급가격 그대로 !! 

상담할때 당당히 얘기 하는 업체 드뭅니다. 

저는 가격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당당히 알려드립니다. 

제매장에서 거래 하는 모든 고객님들이 단골이 되는 가장큰 이유입니다. 

진실되고 성실하게 가격을 책정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매장으로 오실분들에게 주소와 연락처 남깁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 718호

(남동구 인하로 497-28 노빌리안 718호 ) 

070-8879-4812 ,070-8869-4812

카카오톡: 액정나라구월점

구월동 로데오광장내 미니스톱 건물 7층입니다. 

구월동 중고폰 중에 최고 를 넘어

현재는 인천, 전국 상위 10% 안에 드는 가격입니다.

방문 , 택배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