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좋은 중고폰매장 운영

아이폰8 중고 가격 특가 매입 하는곳

아이폰8 중고 가격 특가로 매입합니다. 

아이폰11 출시로 많은 중고폰 이 나올것이라 예상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8 중고 로 판매 하실분들은 

특가매입 하는곳으로 판매 해보는건 어떨까요?!

저는 아이폰 뿐만아니라 중고폰 전부 매입하는 사람입니다.

아니, 매입뿐만아니라 판매 도 하고 있구요 

아이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제품은 오직 아이폰밖에없어서 

아이폰사용자들은 대부분 신모델이 나오면 

이전 사용하던 아이폰판매를 많이 하는데요 

이건 아이폰뿐만 아니라 갤럭시,엘지 사용자들에게도 마찬가지죠

보통 이렇게 신모델이 나오면 중고폰 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고폰 대부분이 2단계전 모델이 많이 나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11 2단계 전모델인 아이폰8 을 제가 

특가로 매입하겠다고 하는겁니다. 

다른모델보다 가격이 많인 낮아지기도 하구요 

실제로 직거래장터에서도 많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얘기는 곧 , 직거래장터에서 판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죠 

시간은오래 걸리고 가격도 많이 내려가서 아이폰8 중고 판매 하는데 

어려움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내린 결정입니다. 

아이폰8중고가격 은 보통 업체에서는 수출가격 으로 매입합니다. 

수출가격은 업체마다 비슷비슷합니다.

그비슷한 가격대에서 자신의 마진을 얼만큼 생각하고 매입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결정됩니다. 

저는 수출뿐만아니라, 내수판매도 많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좋은가격으로 매입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특가로 자신있게 진행한다고 말씀드릴수있죠 

 

 

 

물론 다른 아이폰모델들 또한 좋은 가격으로 매입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매장에서는 늘 전국 상위 10% 안에 드는 매장들과 

비교합니다. 친절함,신뢰감 도 중요하지만 우리 고객님들 ~ 

제일 중요한건 가격이잖아요?! ^^

좋은 가격에 판매 하고 싶은건 아이폰판매 하려는 분들 

모두에게 해당될거라 생각합니다. 

판매 하는사람은 좋은가격에 판매 하고 싶고 

구매 하는사람은 저렴한가격에 구매 하고 싶은것 말이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전략적으로 아이폰8 중고 가격 을 높게 책정해서

매입하려고 합니다. 

7년여동안 해온만큼 중고폰매매 달인이라 불리우다 보니 

많은 단골고객님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완전검수 하고 판매 하는 완전한공기계 구매 하고 싶은 분들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수출가격으로 매입하는 다른 업체보다 ~ 

제가 좋은가격에 구매 할수 있습니다. 

그러니 직거래장터에 올려서 시간만 흘려 보내지마시고 

저한테 얼른 판매 하시고 기분좋게 그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물량이 많이 나오는 시기에는 빠른 판매후 신경안쓰는게 

건강에 이롭습니다. 

실제로 제가 경험했던거구요 ~

이런시기에 직거래장터에서 거래 이루어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거래하는 시세보다 낮은 시세로 책정하면 가능하지만 

또 그렇게 낮은시세로 책정해서 판매 하는것이면 

사진찍고, 글쓰고, 올리고 매일 업데이트해주고 

이런 수고로움을 굳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고폰업체 와 거래 하는것의 팁을 제가 알려드렸는데요 

정확하게 묻고 가격을 책정해주는 업체가 좋습니다. 

외관,기능 불량등 모든기능 을 다 묻고 나서 

정확한 가격대를 얘기 해주는 업체가 좋은 업체입니다 .

이런 가격은 실제로 지급하는 가격대 이며 

이가격대가 높은가격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있게 

얘기 하는거랍니다. 

혹시 제매장에 방문이나 택배 보내주실분들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 718호 

(남동구 인하로 497-28 노빌리안 718호 )

070-8879-4812 ,070-8869-4812

카카오톡: 액정나라 구월점 (카톡위에돋보기모양누르고검색)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