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인천중고폰매입 어디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

저는 인천토박이입니다. 

인천에서 태어나 인천에서 살고있습니다. 

 

 

인천중고폰매입 하는곳이 예전엔 참으로 많았는데 

지금은 별로 없죠?! 

그만큼 중고폰시장이 안좋기도 하고 

쉽게 차렸다가 없어지기도 하고 말이죠 .. 

다른물품 직거래도 많이 해봤지만.. 

정말.. 정말 이상한사람 너무나 많고, 사기치려고 

작정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런것보다는 그냥 맘편히 빨리 거래 하고 ,쉽게 거래 하는게 낫습니다.

사실 제가 중고폰관련 일을 일산에서 하다가 지금은 인천에서 하고 있는데요

인천에서 시작한지도 벌써 5년이 넘었네요..

세월참 빠릅니다. 

인천중고폰매입 하려는분들 많으신데요

직거래보다 업체와의 거래의 장점은 

쉽고 빠르게 판매 가 이루어지고 신경쓸일이 없다는겁니다.

제품 검수후 바로 입금 또는 현금 지급 해주기때문이죠 

또한 제품의 상태가 깨지고,망가졌어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인천에서만 5년차이기때문에 거래처도 많고 

단골도 많습니다. 

그만큼 제가 노하우가 있기때문에 상태가 좋고 나쁘더라도 

타업체보다 가격을 높게 책정해드릴수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방문과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요즘도 서울이 제일 높은가격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은데요~ 사실상 그렇지 않습니다. 

서울에 있는 업체들 대부분 높은 광고비 지출과 

높은임대료때문에 매입하는가격이 높게 책정하기 

힘듭니다. 

실제로 제가 서울에서 일하다가 일산으로 가서 

일했을때도 비싼임대료와 광고비... 정말 어마무시했어요 

그래서 인천으로 내려왔습니다. 

출퇴근하기도 편하고, 다시 시작해 보려고 말이죠 

그래서 지금은 제가 직접 블로그에 글도 적어서 홍보하고

임대료도 저렴한곳에 얻어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제가 인천중고폰매입 하는업체중에서 가격이 좋은편입니다.

아마 인천뿐만 아니라 전국 상위5%안에는 들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면에서는 자신있습니다. 

저는 인천중고폰매입 을 오랫동안 해오면서 

단골이 많다고 알려드렸는데요 단골이 많다는것은

판매도 많이 이루어진다는것입니다.

수출가격보다 내수판매가격이 높기때문에 

내수판매비중이 높은 업체일수록 가격이 좋을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타업체들렸다가 제업체로 방문주세요 ^^

제업체에 방문주시면 알게 됩니다. 

다른업체 들렸다가 오시면 보통 1만원~ 3만원정도 더 나옵니다.

1만원이 별거 아니라고 하시는분들 ~ 

저렴한 치킨 먹으면 한마리 입니다. ^^

가격높게 판매 하셔서 치킨이라도 한마리 더 드세요 ~

인천중고폰매입 하는 업체 뿐만아니라 

전국 업체중에 제가 제일 가격 좋습니다. 

여태껏 많은 분들이 거래해주시고 ,단골분들이 

입증해주고 계신 현실입니다. 

 

 

 

제매장의위치는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2-2 노빌리안 718호 

070-8879-4812 (카카오톡:액정나라구월점)
(카카오톡 위에 돋보기모양누르고 검색하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