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오빠 왕쿨쿨이가 사용해본 좋은것

음파칫솔 필립스 플렉스케어 2개월 사용기

음파칫솔 필립스 플렉스케어 2개월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홈쇼핑에 뜬 제품을 사모님이 구매하셔서 

제게도 하사해준 제품입니다. 


못난 이빨때문에 또한 칫솔후에도 개운함이 부족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요즘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기에~ 

요즘 핫하다는 음파칫솔 ~ 

공산품들의 가격이 많이들 내려가고 있어서 

좀 더 참으려 했지만~ 

사랑니 빼기전에 혹시나 안뺄수있을까 해서 

구매했지만 이미 뺐습니다. ㅜ.ㅜ




암튼 대략 2개월 좀 넘었네요~ 

제가 2월27일에 물건받고 촬영했으니 

시간참 빠릅니다. 

이제 실사용기 알려드릴게요 

이제품은 사용하면 2분간 작동됩니다. 

입을 꼭 닫고 사용해야 합니다. 

안그럼 다 거품이 밖으로 다 나옵니다. 


2분이면 처음에는 짧은거 같습니다. 

휘잉 지나가면서 하다보면 

처음에는 여기저기 더 구석구석 닦고 싶거든요 

하지만 사용하다보면 2분이 꽤긴시간입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2분이 길다고 느껴집니다. 


일단 기본적인 칫솔로 양치질 하는것보다 

개운한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늘 사용해왔던 치약을 사용하지 않아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이가 늘 시려서 센소다인도 사용하고 ~

잇몸관련된 치약 많이 사용했었는데 

치솔이 아닌 음파칫솔로 사용하니 

잇몸에 칫솔이 적게 닿아 ~

이 시린게 많이 줄어든거 같습니다. 


필립스 플렉스케어 도 종류가 많은데 

인터넷 커뮤니티 에서 많은 분들이 

고사양제품과 별차이 없다고 하신분들이 많아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또한 제가 이빨모양이 덧니가 많아서 ㅠ.ㅠ

칫솔 금방 닳는데 2개월하고 몇일이 지난지금 

이제야 교체할 시기가 된거 같습니다. 




음파칫솔은 음파를 이용해~ 

보이지 않는곳까지 깨끗하게 해준다고 하는데요 

사실 그건 잘모르겠구요~

이빨이 뽀드득 되는건 맞습니다. 


이젠 칫솔질로 양치질하면 개운치 않습니다. 

플렉스케어 로 빨리 양치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중독성 있다 ~ 뭐 이런것처럼 

뽀드득 되는 느낌 느껴보신분들은 ~

잊지 못할겁니다. 그 말할수 없을만큼 상쾌함~


음파칫솔의 장점인지는 모르겠으나,

양치질후의 상쾌함은 대만족하게 됩니다. 

이제 제가 갖고 싶은 구강용품중 에 한개만 

남았습니다. 워터픽 이나, 아쿠아픽 같은제품도 

사용해 보고 싶네요 


치실을 사용하는데 ~ 치실보다 더 개운하다고 

그러는데 사실인지 모르겠네요 

조만간 큰맘먹고 구매해서 또 사용기 올려봐야겠어요 

2개월사용한 느낌은 뽀드득한 느낌이 좋아진 

칫솔질입니다.




음파칫솔 필립스 플렉스케어 는 제삶의 또하나의 

없어선 안될 물건이네요~ ^^

또 다른걸 꼽으라면 화장실을 자주가는 저에겐 .... ^^


다른하나는 비데랍니다.==> 너무 좋아용 ㅎㅎ

혹시나 안 써보신분들이나 , 생각해보시는분들은 

가격도 많이 저렴? 해진 전동칫솔 구매 해 보시는것도 

일상생활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