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구월동 밥집 !! 구월동 일본가정식 먹어는봤나요? 일본식식당 !!!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일본을 참으로 싫어하지만~ 

알아야~우리가 제대로 싫어할수 있으며~  

알아야~ 우리 한식이 앞서 나갈수있기에~ 

구월동밥집 경쟁에 나선 일본식식당 을 가보았습니다. 

구월동 일본가정식 이라고 적혀있어서 ~ 들어가보았는데요~ 

과연 어떨지 궁금하시나요?! 




일단 외부인테리어 에서 도 느껴지는 일본식식당의 느낌 !!

일본은 이런것들은 참으로 잘해놓은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건물처럼 인테리어하고, 그모습을 그대로 간직하려는 것 !! 우리 한옥은 다 ~

전쟁때문에 망가져서 거의 없어진것이죠?!

우리가 안지키려는게 아니구 말이죠~^^

외부모습은 직접보세요~ 조금 지져분해 보이는 건물이라서 ~ 

오히려 가보지 않을까봐 안올립니다. ㅋ

사실 안찍었어요~ 깜빡하고.. ㅎㅎ


맛있는 일본가정식 요리와 건강한 밥이라는것을 토대로 ~ 

일본어 로 메뉴를 적어놓고~ 영어로 적어놓은 메뉴판...

개인적으로는 싫지만 ~

어쩔수없죠 ^^ 구월동밥집 중에 하나일뿐이니까요 

내식당이 아니고, 이식당의 컨셉이 일본가정식 이니 말이죠 ~



구월동 일본가정식 메뉴들입니다. 제가 가본곳은 구월동이라서요 ~ ^^

다른지점은 어떤 메뉴일지 모르니 정확하게 말씀드립니다. ㅎㅎ

일단 메뉴를 보면서 느끼지만~ 나름 많이 노력한느낌?!

매장 인테리어가~ 사진을 안찍은것이 아쉽지만~

이자카야 같지만~ 조금은 또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유명한 식당처럼~ 힘차게 종업원들이 소리치지만~

무언가 어설픈 느낌? ^^

그래도 원조와 원조컨셉으로 가려고 최대한 노력 한모습입니다. 



제가 시킨것은 가장 무난한 음식을 시켰습니다. 

큐브스테이크정식과 믹스 후라이 를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유명한건 튀김류 와~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니~

이왕이면 고기 먹자는 생각으로 ^^ 골랐답니다. 

구월동밥집 중에서도 가격이 조금은 쎈편이었으니까요 


기다리는 동안 나온 물이 조금 특이하게 따라마시는 제품이더라구요~

손으로 눌러서 내리는 정수기 처럼 누르면 나온는 물병이었답니다. ^^

대략 느낌은 나무 로 인테리어 했답니다. 

손님이 점심시간이라 조금 있어서 내부 사진 못찍은점 

글올리려니까 안타깝네요 ㅠ,ㅠ



위에사진이 믹스후라이정식 이구요~

밑에 사진이 큐브스테이크 정식입니다.

먹음직스럽나요!? 일단 구월동 일본가정식 비주얼은 합격 !!

반찬은 아쉬움~ 이 조금 많네요 ㅎㅎ

너무 먹을만한 반찬이 없다는것은 아쉬움~ 

그래도 가격이 인당 만원이 넘는데 겨우~ 이만큼은 조금 아쉽죠?!



만약에 메인 메뉴가 없었다면 어떻게 이반찬으로 밥을 먹을까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반찬은 밥과 국으로 먹을때 먹었을떼 쪼금 아쉬울정도가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 메인메뉴를 제외하고 말이죠 ~

일본식식당 이니~ 제 입맛에 잘맞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반찬들도 먹을만 했습니다. 






전지나치게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중 한명이라서 그렇습니다. ^^

자그럼 이제 제일 중요한~ 메인메뉴를 볼까요?!


일단은 큐브 정식~ 이게 제가 먹은거 든요~ ^^

큐브모양으로 자른 고기입니다. ㅎㅎ 

양파와 비엔나 소세지, 그리고 방울토마토가 들어가 있습니다. 

양은 딱 적당합니다. 푸짐하지 않지만 딱 먹으면 적당히 배부른정도?!

저 순대국 특먹는 사람인데~ 쬐끔 부족하다 싶긴 합니다~ 

여자분들에겐 딱 배부를거같긴 합니다.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점심가격으로는 조금 비싼편인데~ 이가격으로 먹기엔 조금 ~ 부담스런? 

그런 맛과 가격이지 않을까 했습니다. 



일본식식당 하면~ 빠지지 않을것만 같은 튀김~ 

튀김매니아이면서 새우튀김 좋아하는 친구가 먹은 믹스후라이정식 !

튀김은 바삭하면서 내용물도 알찬편이라서 먹을만 하더군요~ 

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조금 비싼편이네요 ~^^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 봐줄만한 비주얼에 분위기니~ 한번쯤 가서 먹을만 하다고 생각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일본식식당이라 미루고 미루다가 쓴 포스팅입니다만,

구월동 밥집 중에 이색식당 찾거나 데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해볼 만한? 식당이었습니다. 

같은 식당 같은 메뉴만 먹다 보면 조금은 색다른것을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들잖아요?!

그러다보니 ~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 지 않나 싶습니다 .

구월동 에서 일본가정식 먹어보고 싶다면 일본가정식 식당 돈돈으로 가보세요 ~


* 본포스팅은 제돈내고 제친구까지 제가 사주고 사진찍어 올린 포스팅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 너무 뭐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