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세상을

인천 서창2지구 치킨맛집 호치킨

안녕하세요 인천오빠 왕쿨쿨이 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더워진만큼 ~ 생각나는 맥주~ 


아후~ 갈증날땐 맥주가 생각나는건 당연지사 !!!


그럼 맥주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맛본 


치맥 ~ 치킨 + 맥주 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그럼 제가 가본 치킨집중~ 괜찮은곳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치킨 브랜드는 정말 다양하게 많지요?!


비비O,베에취O,네O ,치킨마O, 굽O,교O, 등등 많은 치킨집이 


즐비한 우리 대한민국~


그만큼 닭사랑이 유난스럽게도 많은 민족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럼 오늘은 테이크아웃과 매장판매만 진행하는 호치킨 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괜찮다고 하는 이유중 한가지는~ 


1인 1닭을 하는 저의 가족 ~ 을위한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생각이됩니다.




저는 처음에 봤을때 뭐 이런 치킨집도 있네 하고 말았지만~


가격과 치킨의 퀄리티 ~ 즉 상태를 보니~ 괜찮더군요~


두마리 기준으로 2만원이 조금 안돼는 금액이니 말이죠~ ^^




크리스피 치킨부터 로스트 치킨까지 ~


치킨 백화점이라 불릴만큼 치킨종류가 엄청 많아요~ ^^


한번씩 언제 다 먹어보나 몰라요~ ㅎㅎ






바삭한 후라이드와~ 불닭 치킨을 주문하여 포장해왔답니다. 


그맛은 어떨까요?! 




불닭 치킨은 생각보다 많이 맵진 않더군요~


아무래도 대중성을 생각해~ 이렇게 만든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만~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왕쿨쿨이로서는 아쉬움 이 남습니다. 


하지만 은근 맵다는거 잊지 마시고~ 아이들은 못먹습니다. 


어른들만 먹을수있는 매운맛 !!!


매운맛은 1~5 까지 점수를 매긴다면~ 2.5 정도 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후라이드치킨입니다. 바삭하고 다른것보다는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비비 O 치킨을 좋아는 하지만 좀 짜서 아쉬운데~ 여긴 짜지 않아서 좋습니다.


애들 키우는집에서는 좋겠지요?! 짠거 주기는 조금 걱정돼니까요~




날씨가 더워진만큼 서창2지구에 에서 많이 나와서 치맥을 즐기시고 계시군요


인테리어 는 깔끔하게 잘 해놨습니다. 


약간느낌은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네요~ ^^

저는 밖에서 먹는것도 좋아하지만 방구석에 앉아 TV 나 사람들과 이야기 하면서


먹는걸 더 선호? 아닌 선호합니다. 


요 즘.. 경기 안좋잖아요~ ㅎㅎㅎ 


집에서 먹는게 좀더 저렴하니까.. 제마음만 그런가요?! 






호치킨의 장점을 꼽으라면 저렴한 가격에~ 꽤 괜찮은 크리스피 치킨 !!


그리고 다양한 맛을 준비해놓았다는것 입니다.


짜지 않고 담백한 맛.. 


개인적으로 치킨을 많이 사먹는 사람으로서~


이정도면 유명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들도~ 지점마다 맛의 차이가 있고 아쉬울때도 많은데 말이죠~


여긴 매장판매만 하기때문에 오픈 주방이라~


깔끔한 주방안을 보고 구매할수있어 더 좋은거 같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215번길 20

지번 인천광역시 남동구 서창동 689


주소구요~ 


전화번호는 032-468-5727 입니다.


10분전에 전화하고 가시면 바로 줍니다. ㅎㅎㅎ


한번쯤 느껴보세요~ 맛있고 저렴한 치킨을 맛보고자 한다면~


오 늘은 치맥 먹는날이니까요~ ㅎㅎ